[광고]

장영란, 1500만 원 상당 샤넬·디올 명품백 인증해 화제

인사이트Instagram 'jangyoungran0919'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방송인 장영란이 돈 주고도 사기 힘든 '1500만 원' 상당의 명품을 인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장영란은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샤넬', '디올', '에르메스' 등 구하기 어려운 고가의 명품 인증샷을 게재했다.


인사이트성분에디터


사진 속 고가의 명품들은 장영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성분제일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성분에디터'가 진행하는 명품대란 이벤트의 경품들로 알려졌다.


경품에는 여성들의 워너비 브랜드인 '샤넬'과 '디올', '에르메스' 등 존재 자체만으로 소장욕구를 불러일으키는 명품 가방과 지갑, 액세서리들이 나열돼 눈길을 끈다.


인사이트성분에디터


이번 '명품대란 이벤트'는 성분에디터가 준비한 설 프로모션인 '설날 전품목 반값 세일' 기간 내 모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28일 정오부터 오는 2월 10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인사이트성분에디터


기간 내 구매한 모든 고객들은 실 결제 구매 금액 '3만 원 당 응모권 1장씩'을 발급받으며 응모 페이지에서 직접 원하는 경품에 응모가 가능하다.


경품마다 필요한 응모권 수는 상이하다. 따라서 전략적으로 응모하기 위해 자신이 원하는 경품과 그 응모권 수를 파악해두는 것이 좋겠다.


인사이트성분에디터


1500만 원 상당의 경품이 걸린 만큼 추첨은 온라인 공정 추첨 시스템인 '유니피커'를 통해 공정하고 투명하게 진행될 예정이다.


명품대란 이벤트가 아니더라도 성분에디터는 이번 설 프로모션에서 여태껏 진행했던 이벤트들 중 가장 많은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성분에디터


'전품목 반값' 판매는 물론 추가 할인이 적용 가능한 금액대별 복주머니 쿠폰도 발급된다.


인사이트성분에디터


이외에도 이번 행사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명절 특별 구성 세트, 재구매율 높은 베스트 매니아 세트를 최대 70%에 판매해 저렴한 가격에 '겟' 할 수 있다.


인사이트성분에디터


또 세트 상품 구매 시 성분에디터 쇼핑백과 무료 배송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대왕 파우치도 사은품으로 지급한다.


성분에디터 관계자는 "설날을 맞이해 이번 행사는 할인 이외에도 복주머니 쿠폰, 사은품, 명품 이벤트 등을 더 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기획했다. 설 프로모션 기간에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시고 선물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성분에디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