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지옥' 신지연, 유튜브 개설해 '일상' 공개한다

인사이트Instagram 'jiiiyeonie__'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넷플릭스 '솔로지옥'에서 청초한 이미지로 사랑을 받은 신지연이 유튜브를 개설했다.


지난 18일 신지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갑작스럽지만 너무 큰 사랑과 응원에 행복한 요즘이에요"라면서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신지연은 흰색 원피스를 입은 채 하얀색 꽃을 들고 있다. 그는 흰색으로 매치한 스타일링을 선보이며 청순한 매력을 뽐냈다.


이날 신지연은 근황을 묻는 팬들이 많아 소식을 전하기 위해 앞으로 소소하게 영상 일기를 써보려고 한다고 알렸다.



일상을 전할 수 있는 브이로그를 하겠다고 밝힌 그는 "보고 싶은 영상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세요"라며 원하는 주제를 묻기도 했다.


이에 팬들은 '솔로지옥'에서 최종 커플이 된 문세훈과 함께 브이로그를 해 달라고 요청하고 있다.


'솔로지옥'에서 신지연은 천국도 데이트를 하면서 문세훈을 향한 마음이 열렸다. 


배려해주고 웃게 만들어주는 문세훈에게 매력을 느낀 신지연은 이후 문세훈과 더 많은 시간을 보냈다.



결국 서로 마음이 맞은 두 사람은 '솔로지옥'에서 최종 커플이 돼 많은 이들의 응원을 받았다.


하지만 신지연과 문세훈이 실제 커플로 발전했는지는 알 수 없는 상황이기에 이와 관련해 질문하는 팬들이 많았다.


신지연이 유튜브를 개설하며 브이로그를 예고한 가운데 첫 번째로 올릴 영상에서 문세훈과의 현재 관계에 대해 언급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