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사진에 '숨은 그림' 4개 중 가장 먼저 보이는 것으로 알아보는 성격 유형 4가지

인사이트aljamila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나의 내면 속에 숨겨진 진짜 내 성격과 심리 상태를 알고 싶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여기 '숨은 그림 찾기'를 통해 내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가 있다. 다음 그림에는 총 4가지의 그림들이 숨겨져 있는데 사람마다 가장 먼저 찾는 그림들이 다 다르다고 한다. 


최근 두바이 여성 잡지 가장 알 자밀라는 4가지의 숨은 그림 중 먼저 찾는 그림을 통해 각자의 성격을 알아볼 수 있는 테스트를 소개해 많은 이들의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이 그림에는 서로를 마주 보고 있는 할머니와 할아버지, 악기를 연주하는 사람들, 젊은 여성 그리고 꽃병이 숨겨져 있다.


인사이트aljamila


가장 먼저 마주 보고 있는 할머니와 할아버지를 먼저 찾았는가.


그럼 당신은 그럼 당신은 조금은 소심한 성격을 가졌을 가능성이 크다. 낯을 많이 가려 사회성이 조금 부족해 낯선 환경에서 새로운 사람들과 관계를 맺는 것을 어려워한다.


그래서인지 혼자 보내는 시간을 좋아해 '집돌이', '집순이' 성향을 보이기도 한다.


인사이트aljamila


악기를 연주하는 두 사람을 먼저 발견했다면 당신은 귀가 얇은 스타일이다.


다른 사람들의 말 그리고 행동에 쉽게 휘둘리는 스타일이다. 


그래서인지 종종 결정적인 순간에 자신이 원하는 바가 아닌 주변 사람들의 조언대로 선택했다가 후회를 하는 경우가 많다.


인사이트aljamila


그림 구석에 있는 여성을 가장 먼저 보았는가.


그렇다면 당신을 매우 사려 깊은 성격을 가진 사람일 테다. 여러 사람들이 모인 자리에서 늘 당신은 솔선수범하며 궂은일도 도맡아 한다.


이런 적극적인 성격 탓에 주변에 사람들이 끊이지 않는다. 다른 사람에 일에는 신경을 많이 쓰지만 정작 자기 자신의 감정 상태는 남에게 잘 드러내지 못해 종종 가족 혹은 친구나 연인으로부터 "속을 모르겠다"라는 소리를 듣기도 한다.


인사이트aljamila


할머니 귀에 귀걸이처럼 걸려 있는 유리병을 가장 먼저 찾았다면 당신은 주변 사람들에게 한 번쯤 "4차원이다"라는 말을 들어봤을 지도 모르겠다.


남들과는 조금 다른 독특하고 개성이 강한 성격을 가졌기 때문이다. 그래서인지 지루함과 따분함을 잘 견디지 못하는 편이다.


늘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과 뚜렷한 주관을 가지고 있어 당당한 모습을 보이지만 때론 이론 모습 때문에 자기중심적이라는 오해를 사기도 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