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여신강림'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촉촉하고 부드러운 촉감과 살짝 붉은 입술은 흔히 '키스를 부르는 입술'이라고 한다.
연인과 뜨거운 키스를 원한다면 지금부터라도 입술 관리에 신경 써보자.
건조해 각질이 지저분하게 올라온 입술은 상대에게 불쾌감을 주니 말이다.
그래서 오늘은 촉촉한 보습감과 함께 자연스러운 혈색으로 생기를 불어넣어 줘 연인이 함께 쓰기 좋은 커플 립밤을 소개한다.
1. 버츠비 틴티드 립밤
Instagram 'heroine_world'
미국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버츠비의 스테디셀러인 '틴티드 립밤'.
다양한 컬러와 자연스러운 발색 그리고 촉촉한 보습감을 줘 대표적인 컬러 립밤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부담스럽지 않은 윤기로 남자들이 쓰기에도 딱 좋다.
2. 일리윤 시카 컬러 립밤
아모레퍼시픽몰
일리윤의 '시카 컬러 립밤'은 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트리에탄올아민,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 타르 색소 등 총 8개의 특정 성분을 넣지 않은 저자극 컬러 립밤이다.
한국인에게 딱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톤다운 레드 컬러로 남녀노소 데일리 립밤으로 쓰기 딱 좋다.
끈적임 없이 세미 매트한 마무리감으로 남성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높다고.
3. 네츄럴샤인 럭스 트리플 립큐어 밤
네츄럴샤인
자기 전에 발라도 걱정 없는 무자극 립밤 '럭스 트리플 립큐어 밤'은 커플 립밤으로 손색없다.
핑크부터 레드, 로즈, 오렌지까지 5가지 컬러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여리여리한 발색으로 남자들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딱딱하게 굳어있는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어줘 평소 입술이 자주 부르트는 이들에게는 기적템이 되어주겠다.
4. 바세린 립 테라피 컬러 & 케어
사진=인사이트
'보습'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뷰티 브랜드 '바세린'.
그런 바세린이 출시한 '립 테리피 컬러 & 케어'는 150년 전통의 오리지널 바세린 젤리를 담아 뛰어난 보습감을 자랑하는 컬러 립밤이다.
여러 번 덧발라도 부담 없이 자연스러운 생기와 은은한 광택감을 준다.
레드, 코랄, 로즈핑크, 오렌지 등 5가지 컬러로 자신에게 잘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5. 에스쁘아 노웨어 글로우 립밤
사진=인사이트
자연스럽고 예쁘게 혈색을 넣어주는 에스쁘아의 '노웨어 글로우 립밤'.
과하지 않은 발색에 끈적임 없이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 여성은 물론 남성에게도 인기가 높다.
특히 자연스러운 윤기가 통통한 볼륨감을 선사해 평소 볼륨감이 부족한 입술이 콤플렉스였던 이들에게 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