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21일(일)

백승호, 네이마르와 함께 바르셀로나 1군팀 연습 (영상)

Preparations for Eibar match go on

Preparations for Eibar match go onhttp://ow.ly/TL2nEPenúltima sessió abans de rebre l’Eibarhttp://ow.ly/TL2pRPenúltima sesión antes de recibir al Eibarhttp://ow.ly/TL2sa#FCBEibar

Posted by FC Barcelona on 2015년 10월 23일 금요일

FC 바르셀로나 공식 페이스북

 

FC 바르셀로나 B팀에 소속한 백승호(18)가 1군 훈련에 부름을 받고 네이마르, 이니에스타와 함께했다.

 

지난 23일(현지 시간) FC 바르셀로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프리메라리가 9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훈련에 임하는 선수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대한민국 축구의 보물이라고 할 수 있는 '백승호'가 담겨있어 눈길을 끌었는데, 그는 주전 미드필더들의 부상으로 정상적인 훈련이 어려워진 루이스 엔리케 감독의 부름을 받고 1군 훈련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국제축구연맹(FIFA)의 제재 탓에 1군 훈련에 참여했더라로 경기에 나설 수 없는 백승호지만 그가 네이마르, 이니에스타, 수아레즈 등 슈퍼스타과 훈련을 함께 했다는 것은 분명 의미가 있는 일이다.

 

국내 많은 축구팬들이 백승호의 1군 훈련 합류 소식에 크게 열광하고 있는 가운데, 백승호와 이승우 등 FC 바르셀로나의 차세대 플레이들에게 내려진 FIFA의 징계는 2016년 1월에야 만료된다.

 

Via FC 바르셀로나 공식 페이스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