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키즈, 기모데님팬츠로 보온성·활동성 높인 겨울 코디 '완성'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바이스키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리바이스키즈가 이번 겨울 보온성과 활동성을 모두 갖춘 기모데님팬츠 시리즈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밝혔다.


리바이스키즈가 선보이는 이번 데님팬츠 아이템들은 기모 안감으로 제작해 보온성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허리를 고무밴딩으로 처리한 풀온 스타일의 팬츠를 대거 준비해 착용 편의성까지 높였다. 특히 510에코웜진팬츠는 리바이스키즈 데님팬츠 베스트셀러인 '510스키니핏'을 구현한 제품이다. 2020 F/W시즌에 높은 판매율을 기록한 510스키니코지데님 아이템을 업데이트해 출시했다. 약기모 처리된 안감으로 보온성과 부드러운 촉감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밍크기모풀온니트데님은 부드러운 밍크 소재로 처리한 기모 안감 덕분에 한겨울에도 추위 걱정 없이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다. 허리단에 리바이스 특유의 클래식한 분위기를 뽐내는 배트윙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신축성 높은 소재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에게 제격이다. 플리스기모풀온데님, 와이드핏기모풀온데님 등은 착용감을 고려해 루즈한 핏으로 제작했다.


여아들의 취향을 공략하는 아이템도 갖췄다. 호피 무늬 안감이 돋보이는 호피기모풀온데님은 바짓단을 롤업해 착용하면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뽐낼 수 있다. 스트로베리제깅스는 요즘 인기 있는 제깅스(진+레깅스) 스타일로 제작돼, 레깅스처럼 신축성이 있으면서도 데님진의 트렌디한 핏을 살렸다. 스트로베리 자수로 러블리함까지 더해 편의성과 스타일을 모두 사로잡은 만능템이다.


한세드림 리바이스키즈 남인영 기획MD는 "본격적으로 겨울철 추위가 시작되는 만큼 보온성을 강화한 아이템을 마련했다"며 "리바이스키즈만의 클래식함이 더해진 기모데님팬츠로 우리 아이들에게 따뜻한 겨울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바이스키즈는 지난 11월부터 겨울 시즌오프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전 고객 대상으로 겨울 아이템을 최대 30%까지 할인하며, 기간은 겨울 시즌 종료 시까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