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절 대란 합류, '지헤중' 속 송혜교 메이크업,대체 어느 브랜드 길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네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드라마 속 스타들의 스타일링은 매력적인 시청 요소 중 하나이다. 스타들의 다양한 룩을 보고 있으면, 몰입도가 높아지고 더 나아가 어떤 브랜드의 제품인지 궁금해지기 마련이다. 


최근, SBS 금토드라마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에서 활약 중인 송혜교의 커리어우먼 룩도 시청자들의 궁금증 유발 스타일링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송혜교는 극 중에서 패션 회사 디자인 팀장 '하영은' 역할을 소화하며 워너비 커리어우먼 룩을 선보이고 있다. 송혜교는 더욱 아름다워진 미모와 화사하면서도 우아한 무드의 메이크업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지난 4일 방송된 8회분 출근 장면은 도시적인 패션과 함께 고급스러운 메이크 오버가 돋보이는 스타일링으로 당당한 커리어우먼 하영은의 모습을 완성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라네즈


메이크업 룩에 포인트가 된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가 방영된 지난 11월, 지난해 동기간 대비 매출이 약 2배 상승하였고 브랜드 온라인 몰 내 제품 조회수 1위로 거듭나며 드라마 속 립스틱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제작발표회와 드라마 1화 속 송혜교가 사용한 것으로 알려진 4호 로즈레드는 첫 방송 방영 후 열흘 만에 전 채널에서 품절대란을 일으켰다.


품절대란을 일으킨 설화수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입술의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칙칙해진 입술을 생기 있게 케어 해주는 제품이다. 


유수분2중 보습막을 형성해주는 동백 오일과 매끄러운 입술 표현을 도와주는 행인유, 엘라스틱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 


첫 발림성은 부드럽게, 뒷감은 탄력 있게 밀착되는 립세럼 스틱만의 차별화된 제형은 요즘 같은 건조한 날씨에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립세럼 스틱만의 자연스럽게 반짝이는 윤기와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선사하는 39호 로즈 베일의 톤 다운된 핑크 컬러는 입술에 안착된 순간, 극 중의 커리어우먼 하영은이 된 듯하게 만들어준다.


립만은 혜교처럼 만들어주는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 설화수 공식 온라인 몰 및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한편, 달고 짜고 맵고 쓴 이별 액츄얼리를 보여주는 '지금, 헤어지는 중입니다'는 매주 금, 토 오후 10시 SBS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