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겹살에 서비스 딱 하나만 준다면..."계란찜vs된장찌개"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인사이트] 조세진 기자 = 저녁을 먹기 위해 집 근처 단골 삼겹살집에 방문한 당신.


불판 위에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진 삼겹살을 먹고 있는데 갑자기 식당 주인이 서비스를 주겠다며 말을 걸어왔다.


메뉴는 계란찜과 된장찌개로 메인 메뉴 크기의 푸짐한 양이 제공된다. 그렇다면 당신은 이 두 가지 음식 중 어느 것을 택할 것인가?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삼겹살에 서비스 딱 하나만 준다면 당신은 어떤 음식을 택할 건가요?'라는 질문이 올라왔다.


해당 게시글에는 잘 익은 삼겹살과 함께 계란찜, 된장찌개 등의 모습이 담겼다.


작성자 A씨는 "만약 삼겹살과 함께 한 가지 메뉴만 골라 먹을 수 있다면 어떤 것을 먹을 거냐"고 물었다.


만약 전자를 택한다면 갓 끓여 나온 구수한 된장찌개를 먹을 수 있고, 후자를 택한다면 보들보들 고소한 계란찜을 먹을 수 있다.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에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먼저 '된장찌개'를 선택한 이들은 "고기먹으면 무조건 된장찌개에 밥 먹어야 한다", "고깃집 된장찌개는 필수다", "찌개는 무조건 시켜 먹는 편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반면 '계란찜'을 서비스로 받겠다고 말한 누리꾼들은 "계란찜에 고기 조합 찰떡이다", "계란찜은 못 참지"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 누리꾼은 "하나는 서비스로 받고 하나는 시켜 먹으면 안 되냐"고 말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