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슈트 입고 등장해 AAA서 패뷸러스 상 받고 찐으로 기뻐하는 이정재

인사이트2021 AAA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오징어 게임'으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은 배우 이정재가 AAA 시상식에서 패뷸러스 상을 수상했다.


2일 서울 강서구 화곡독 KBS아레나홀에서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AAA)'가 열렸다.


이날 이정재는 패뷸러스 상 배우 부문을 수상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2021 AAA


블랙 슈트에 화이트 넥타이를 하고 등장한 이정재는 큰 키와 완벽한 피지컬로 흠잡을 곳 없는 '수트빨'을 선보였다.


긴 머리를 뒤로 넘긴 섹시한 비주얼로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트로피를 받아 든 그는 "상을 주셔서 감사드린다. '오징어 게임'을 올해 초에 촬영을 마무리하고 가을에 공개했다. 빠른 시간에 전 세계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아까 '오징어 게임'에 참여하신 배우들이 상을 받으셨는데 축하드리고 그분들이 말씀하신 것처럼 '오징어 게임'에 참여한 모든 배우분들과 스태프분들과 이 영광을 나누고 싶다"라고 전했다.


인사이트2021 AAA


활짝 미소를 지으며 단단한 목소리로 소감을 이어가는 이정재의 모습에서 월드 스타의 매력이 돋보였다.


한편 'AAA'는 배우와 가수를 통합해 시상하는 국내 최초 통합 시상식으로 매년 국내를 넘어 아시아 스타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았다.


올해는 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온택트로 진행됐으며 동영상 플랫폼 유플러스 아이돌 라이브(U+ 아이돌 Live), 훌루, 스푹스, 케이브콘에서 동시 생중계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