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편안한 집에서 가족과 달달한 케이크"...한국인이 꼽은 2021 크리스마스 키워드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코로나가 등장한 지 약 2년 만에 '위드 코로나'를 맞이했다.


사람들은 위드 코로나 이후 첫 크리스마스를 준비하게 됐다.


이런 가운데 2021년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는 모습을 알아보기 위한 설문조사에서 '케이크'와 '집', '가족'이 가장 관심이 높은 키워드로 선정됐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해당 설문조사는 2039 남녀 1천 명을 대상으로, 위드 코로나 상황 속에서 작년과는 달라진 크리스마스 분위기와 케이크 소비 트렌드를 알아보기 위해 진행됐다.


크리스마스에 빠져서는 안 될 음식으로는 전체 응답자의 69%가 '케이크'를 꼽았다.


이중 과반수가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낼 수 있기 때문이라고 답했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전체 응답자 중 78.3%는 올해 크리스마스에 케이크를 구매할 계획이라고 밝혔으며,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매 목적으로는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낼 사람들과 나눠 먹을 예정'이 96.4%로 가장 많았다.


크리스마스를 보낼 장소는 '집'이 40.4%로 집계됐다. 작년 응답률(63.6%)보다 감소한 수치다.


이는 거리 두기 완화와 위드 코로나의 시행으로 지난해보다 다양한 장소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려는 사람들의 비중이 늘어났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를 함께 보내고 싶은 사람 1위는 '가족'이 48.3%로 가장 많았으며 '연인', '친구'가 그 뒤를 이었다.


그런가 하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매할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로는 지난해에 이어 42.6%로 올해도 '투썸플레이스'가 1위를 차지했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대표적인 케이크 맛집으로 크리스마스 시즌마다 화제의 케이크를 출시해 늘 화제가 됐다.


올해에도 투썸플레이스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겨냥해 '윈터 미라클(Winter Miracle)' 컨셉과 통통 튀는 오렌지 컬러 비주얼의 케이크들로 MZ세대의 감성을 제대로 저격했다.


특히 모두가 함께 이룬 기적과도 같은 순간을 소중한 사람과 즐겁게 보내길 바란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아 소비자와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는 평이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투썸은 케이크 하나만으로도 크리스마스만의 따뜻하고 행복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신제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미라클 초콜릿 무스'는 세 가지 컬러의 글레이즈를 사용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초코 시트에 초콜릿, 캐러멜, 오렌지까지 총 세 가지 무스를 레이어드하고 캐러멜 크런치로 바삭한 식감까지 살렸다.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크리스마스 파티를 더욱더 화려하게 장식해 줄 2단 케이크 '미라클 윈터 파티'와 눈 덮인 설원의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표현한 '화이트 바닐라빈 무스' 케이크 등 크리스마스 시즌의 분위기를 극대화해주는 다양한 제품을 '투썸플레이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니 눈여겨보자.


인사이트투썸플레이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멜론과 함께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예약 시, 4천 원 할인 쿠폰 및 다양한 경품을 득템할 수 있는 '미라클 크리스마스 홀케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12월 31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투썸하트'와 '멜론'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크리스마스, 소중한 사람과 보다 로맨틱하고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면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길 바란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