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캐치패션에서 블프데이 역대급 혜택 받고 제대로 득템하는 법

인사이트캐치패션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쇼핑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일 년에 한번 손꼽아 기다리는 쇼핑 페스티벌, 가슴 설레는 최대 혜택의 '블랙프라이데이'가 얼마 남지 않았다.


평소 갖고 싶었던 명품을 직구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혹은 직구를 하고 싶은데 어떤 사이트에서 직구를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여기를 주목해 보자.


명품 직구 캐시백 플랫폼 '캐치패션'에서 '2021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역대급 이벤트를 진행 중이기 때문이다.


인사이트캐치패션


캐치패션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오는 11월 24일부터 30일까지 일주일 동안 캐치패션을 경유하여 파페치, 매치스패션, 마이테레사 등 명품 직구 사이트에서 쇼핑을 한 모든 이들에게 최대 25% 캐시백을 제공하는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치패션 사이트 내 ‘이동 후 구매’ 탭에서 쇼핑하고자 하는 파트너사를 클릭하면 이동 후 구매가 가능하며, 일부 품목은 제외된다.


이처럼 캐치패션은 카드사 프로모션, 할부 혜택, 캐시백 등 다양한 혜택으로 그동안 갖고 싶었던 명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어 트렌디한 아이템을 선호하며, 스마트하게 소비하는 해외 직구족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쇼핑몰이다.


인사이트캐치패션


최근 명품 직구 사이트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나고 있으나, 캐치패션은 경쟁사들 대비 양질의 고객 혜택을 보유하고 있다.


먼저, 제휴 직구 사이트별로 천차만별인 상품의 가격을 한눈에 비교 확인할 수 있다.


두 번째, 매달 갱신되는 다양한 카드사 프로모션을 통한 높은 할인율을 제공한다.


세 번째, 해외 직구에선 좀처럼 제공하지 않는 다양한 페이를 통해 카드 할부 기능을 제공한다.


네 번째, 캐치패션 사이트에서 바로 결제 가능한 캐치구매의 경우 구매 금액의 5%를 포인트로 적립해 주고, 이동 후 구매의 경우 파트너사에서 구매한 금액의 7~10%를 캐시백으로 지급한다.


마지막으로, 캐시백 환급도 빠르고 편리하다. 타사 플랫폼의 캐시백 환급이 약 3개월가량 걸리는 반면, 캐치패션은 이들의 절반 수준인 45일 내에 캐시백으로 환급하고 있다.


인사이트캐치패션


또한, 해외 직구를 하다 보면 내가 원하는 제품이 품절 또는 완판되는 경우가 있다. 이런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캐치패션이 도입한 재입고 알림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물건의 재고 현황을 가장 빠르게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원하는 물건의 가격이 할인되면 곧바로 알림을 보내는 가격 할인 알림 기능도 활용할 수 있어 가장 좋은 가격에 명품을 득템할 수 있도록 했다.


인사이트캐치패션


캐치패션은 전 세계 1만 5천 개 브랜드의 350만 개 아이템을 보유하고 있으며, 39개의 직구 사이트 상품도 한 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명품 아이템을 보유한 덕분에 타사에서는 찾을 수 없는 독특하고, 다양한 명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캐치패션


해외 직구 시 캐치패션을 경유해야 하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다른 플랫폼들에 비해 압도적으로 높은 캐시백율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특히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내에는 기존 블프 할인 가격에 캐치패션만의 캐시백 5% 추가 이벤트가 있어 더욱 큰 혜택으로 쇼핑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캐치패션' 사이트를 방문하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올 블랙프라이데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명품을 득템하고 싶다면 꼭 캐치패션을 이용해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