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단짠' 크림에 톡톡 터지는 식감까지... 홍루이젠 '한정판' 옥수수크림 샌드위치 출시

인사이트홍루이젠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샌드위치 맛집' 홍루이젠이 겨울 시즌을 겨냥한 한정판 제품을 출시한다. 바로 '옥수수크림 샌드위치'가 그 주인공이다.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크림이 듬뿍 담긴 데다 톡톡 터지는 진짜 옥수수 알갱이까지 들어 있어 옥수수 덕후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인사이트홍루이젠


샌드위치 베이커리 브랜드 홍루이젠은 겨울 시즌 한정판 제품인 옥수수 크림 샌드위치를 오는 12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홍루이젠 옥수수크림 샌드위치는 부드럽기로 유명한 홍루이젠 식빵 사이에 고소하고 달콤한 옥수수 크림이 듬뿍 들어 있어 구름 같은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이다.


인사이트홍루이젠


또한 톡톡 터지는 진짜 옥수수 알갱이가 들어있어 재미있는 식감도 즐길 수 있다.


여기에 짭짤한 체다치즈까지 더해져 시중에 출시된 옥수수크림과 비교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단짠단짠'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홍루이젠


옥수수크림 샌드위치는 이미 출시 전부터 SNS와 다수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티저 이미지가 선 공개돼 누리꾼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누리꾼들은 "샌드위치 맛집에서 옥수수크림이라니..", "인증샷을 부르는 옥수수 패키지다", "출시하자마자 달려가야지", "맛잘알다운 행보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다.


인사이트홍루이젠


홍루이젠 측은 "12월 1일이 출시일임에도 불구하고 SNS 선공개 이후 옥수수크림 샌드위치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옥수수크림 샌드위치의 인기를 증명했다.


그러면서 "고소한 옥수수 풍미와 단짠단짠 조합을 구현하기 위해 오랜 시간 기획·개발했으며 홍루이젠 자체 소비자패널 조사 시 95%가 넘는 폭발적인 구매 의사를 밝혀 출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인사이트홍루이젠


홍루이젠은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옥수수크림 샌드위치를 포함하여 13,000원 이상 구매 시 옥수수수염차 이너브이를 선착순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옥수수크림 샌드위치는 겨울 시즌에만 맛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인 만큼 오는 12월 1일 잊지 말고 홍루이젠 매장으로 달려가 보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