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로 방 꾸며져 있어 '인생샷 성지'라는 W청담 에르메스룸

인사이트Instagram 'kim.siasia'


[인사이트] 김재유 기자 = 이번 달부터 '단계적 일상 회복(위드 코로나)'가 시작되며 식당과 카페 등에 대해 인원·시간제한이 풀렸다.


이에 따라 지난 2년간 만나지 못했던 지인들과 연말 파티를 준비 중인 이들이 많을 테다.


하지만 아직 코로나19 감염에서 완전히 자유롭지 않은 만큼 사람이 많은 곳에 가는 게 꺼려지는 게 사실이다.


사람이 많은 오픈된 공간을 피해 프라이빗한 공간을 찾는 이들에게 제격인 곳이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hansohn_'


인사이트Instagram '10.2_i'


바로 청담동에 위치한 'W청담'이라는 카페의 에르메스룸이 그 주인공이다. 에르메스룸은 독립된 룸으로 돼있어 지인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다시피 이 룸은 럭셔리 브랜드 '에르메스' 컨셉으로 꾸며져 있다. 


샹들리에 조명부터 에르메스를 상징하는 주황색 박스들이 룸 한켠에 가득 쌓여 있다. 또 에르메스룸을 예약한 손님들만 이용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까지 마련돼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ay161112'


인사이트Instagram '10.2_i'


룸 안에는 8명까지 앉을 수 있는 넓은 테이블이 있어 단체로 생일파티, 연말 파티, 브라이덜 샤워 등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식기와 테이블 매트 등은 모두 에르메스 로고가 박혀 있는 에르메스 제품들이다.


메뉴는 W카페에서 파는 피자, 파스타, 크로플, 빙수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또 룸 한 켠에는 거울과 손을 씻을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으며 핸드크림도 비치돼 있다. 


뿐만 아니라 원하면 블루투스 스피커도 제공해 원하는 음악을 들으며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인사이트Instagram 'may161112'


인사이트Instagram 'kim.siasia'


이처럼 화려한 인테리어와 '인생샷 성지'로 꼽히는 인기만점 에르메스룸에는 이용 조건이 있다. 


우선 예약은 필수다. 노쇼, 당일 취소 방지를 위해 예약금 3만원을 내야 한다. 예약금은 식사 후 결제 금액에서 제외된다. 


또 주류 10만원 이상을 주문해야 에르메스룸 이용이 가능하다. 


이곳을 방문한 이들의 후기를 보면 여러 명이서 함께 음식값을 부담할 수 있어 생각보다 가격 면에서도 크게 부담스럽지 않다고 한다.


2021년 한 해가 두 달도 채 남지 않은 가운데, 지인들과 연말 파티를 계획 중이라면 독립된 공간에서 안전하고 오붓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W카페 에르메스룸'을 방문해봐도 좋겠다.


인사이트Instagram '10.2_i'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