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전문몰 '네오팜 헬스케어몰' 오픈

인사이트사진 제공 = 네오팜


[인사이트] 강유정 기자 = 네오팜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전문몰인 '네오팜 헬스케어몰'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네오팜 헬스케어몰에서는 연약한 피부를 걱정하는 마음으로 출시된 아토팜의 따뜻한 브랜드 가치를 그대로 이어받아, 온 가족의 근본적인 건강관리를 돕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과 현대인들의 건강고민을 케어해주는 이너뷰티 브랜드 '네오랩'의 전 제품을 비롯해 '프로비라이프 불가리쿠스 더 프리미엄' 등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다.


네오팜은 헬스케어 공식몰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베스트셀러 제품인 액상형 비타민 '에이토솔루션 튼튼 멀티 비타민'을 한정수량 1만원 특가에 선보이는 한편, 입점 전 품목에 대해 최대 73%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배우 소유진이 선택한 불가리아에서 온 100억 유산균 '더 불가리쿠스 프리미엄'이 오는 30일 오후 6시부터 단 2시간에 한해 90% 할인된 가격의 특별 타임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회원 가입시에는 1만원 적립금을 지급하며 추가로 '에이토솔루션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꾸준히 섭취해야 하는 건강기능식품의 특징을 반영해 정기구독 서비스도 선보인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온 가족 누구나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에이토솔루션 젤리스틱, 포스트바이오틱스 제품을 원하는 날짜에 정기배송 받아 볼 수 있다. 배송 주기는3개월부터 6개월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정기 배송 상품 구매 시 최대 52% 추가 할인과 무료배송 혜택도 주어진다. 네오팜 헬스케어몰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네오팜 관계자는 "건강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적으로 증대되는 가운데,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손쉽게 가꿀 수 있도록 전문 쇼핑몰을 오픈하게 됐다"라며, "네오팜 헬스케어 공식몰에서 선보이는 풍성하고 다양한 건강기능식품이 고객들의 건강하고 활력 넘치는 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네오팜 건강기능식품 제품과 할인 혜택, 정기구독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네오팜 헬스케어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