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모시 샬라메 나오는 영화 '듄', 제작비 1954억 투입됐는데 1위 바로 빼앗겼다

인사이트영화 '듄'


[인사이트] 나소희 기자 = 개봉 첫날인 20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영화 '듄'이 2위로 밀려났다.


23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영화 '베놈 2: 렛 데어 비 카니지'(베놈 2)는 전날 관객 수 6만 6,784명으로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고, 이어 영화 '듄'이 관객 수 5만 3,028명을 모아 2위를 기록했다.


'듄'은 개봉 당일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면서 산뜻한 출발을 알렸다. 


특히 '듄'은 엔딩에서 시즌 2를 예고하며 끝나 다음 내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다.


인사이트영화 '듄'


그러나 '듄'은 다음 날 '베놈 2'에게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뺏긴 후 이틀째 2위에 머물러 있다.


앞서 24개국에서 개봉한 '듄'은 3790만 달러(한화 약 445억 원) 가량의 글로벌 오프닝 흥행 수익을 거둘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주목을 받았다.


프랑스를 비롯한 유럽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듄'이 다시 박스오피스 1위 자리를 차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영화 '듄'은 우주에서 가장 귀한 자원의 생산지 아라키스 모래 행성 ‘듄’을 두고 벌이는 거대한 전쟁과 전설의 메시아 폴의 위대한 여정을 그린다.


인사이트영화 '듄'


제작비는 1억 6500만 달러(한화 약 1954억 원)가 투입된 것으로 알려졌다.


메가폰은 드니 빌뇌브 감독이 잡았다.


'듄'에는 핫한 배우 티모시 샬라메와 레베카 퍼거슨, 오스카 아이삭, 제이슨 모모아, 스텔란 스카스가드, 조슈 브롤린, 하비에르 바르뎀, 젠데이아, 장첸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