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더 작아진 아이폰용 교통카드!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2종 출시

인사이트티머니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모바일에서 교통카드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기쁜 소식이 들려왔다. 


어느덧 아이폰 사용자들에게는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티머니 스티커카드'가 더욱 작아진 크기와 더욱 커진 혜택으로 돌아왔다.


인사이트티머니


25일 티머니는 기존 '티머니 스티커카드' 보다 세로 길이를 1cm 줄인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 2종 출시를 밝혔다. 


새로 출시된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는 깔끔한 분위기의 2가지 컬러로 제작됐다. 


인사이트티머니


밝은 색상의 아이폰에 적합한 베이지 컬러와 어두운 색상의 아이폰에 적합한 블랙 컬러로 사용자 개성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세로 길이가 줄어들면서 맥 세이프 카드지갑 등 아이폰 액세서리와도 함께 사용이 가능하다.


인사이트티머니


티머니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며 풍성한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네이버스토어, 쿠팡,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12,900원인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를 3,000원 할인된 가격인 9,900원에 살 수 있으며 무료배송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단 3천 매 한정 판매니 꿀 같은 혜택을 받기 위해서라면 서둘러야겠다. 


인사이트티머니


여기서 끝이 아니다. SNS 구매 인증 이벤트를 통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맥 세이프 카드지갑 등 다양한 경품을 총 301명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애플 기간 연동을 통한 편리함을 원하는 아이폰 사용자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인사이트티머니


이벤트 관련 상세 내용은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티머니 스티커카드 미니’는 기존 스티커카드와 마찬가지로 '티머니 페이' 앱을 통해 간편하게 충전, 잔액조회, 사용내역 확인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