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수지, 랑콤 '압솔뤼 루즈' 화보서 스크롤 멈추게 하는 미모 발산

인사이트랑콤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고혹적인 미모로 팬심을 홀리는 배우 겸 가수 수지가 새 화보에서 무르익은 성숙미를 발산했다.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수지의 성숙미 넘치는 가을 여신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수지는 화사한 피부 표현에 MLBB 립 컬러로 포인트를 준 다양한 스타일의 가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인사이트랑콤, '압솔뤼 루즈 크림' 264 100일 마른 장미


가을을 머금은 듯한 MLBB 컬러의 립스틱으로 우아하면서도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기도 하고, 볼드한 레드 립스틱으로 세련되면서도 한층 더 성숙해진 매력을 선보였다.


인사이트랑콤, '압솔뤼 루즈 크림' 274 밀크티


화보 속 수지가 사용한 메이크업 제품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 '압솔뤼 루즈 크림' #264 100일 마른 장미, #274 밀크티,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 본드다.


인사이트랑콤, '압솔뤼 루즈 크림' 274 밀크티 


티 없이 맑고 화사한 수지의 피부를 완성시켜준 랑콤 '뗑 이돌 롱라스팅 파운데이션'은 가벼운 제형, 우수한 밀착력, 랑콤의 'AIRWEAR™ TECHNOLOGY' 기술력으로 하루 종일 피부가 숨 쉬는 듯 편안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인사이트랑콤, '압솔뤼 루즈 크림' 274 밀크티


또한, 생기 있는 이쁜 컬러가 피부 톤을 잡아주어 밝고 화사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으며, 강력한 지속력과 커버력을 자랑한다.


인사이트랑콤, '압솔뤼 루즈 크림' 274 밀크티


'압솔뤼 루즈 크림'은 편안하면서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함과 동시에 실키한 크림 텍스처로 깊은 컬러감을 표현해주며, 총 10가지의 컬러로 구성돼 있다.


인사이트랑콤, '압솔뤼 루즈 크림' 264 100일 마른 장미


그 중 장미 꽃잎을 베어 문 듯 내츄럴한 MLBB 컬러인 #264 100일 마른 장미와 뉴트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주는 랑콤의 대표적인 MLBB 컬러 #274 밀크티는 수지처럼 분위기 있는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하기에 제격이다.


인사이트랑콤,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 본드


'압솔뤼 루즈 드라마 마뜨' #505 레드 본드는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레드 코랄 컬러로 입술에 편안하게 밀착되며, 가볍고 섬세한 텍스처의 파우더 매트 피니쉬가 가볍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인사이트랑콤


한편, 화보 속 수지가 사용한 랑콤의 모든 제품은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