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별자리로 보는 10월 넷째 주 당신의 연애 운세..."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자"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0월 셋째 주(10월 11일~17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내일 그대와'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기온이 뚝 떨어져 '겨울'이 찾아온 것 같은 요즘이다.


푸르고 청량한 하늘과 걷기 좋은 선선한 공기 등 가을 특유의 느낌을 사랑했던 이들은 변덕스러운 날씨가 더 야속할 것이다. 이렇듯 우리 삶에서 종종 예상치 못한 일은 갑자기, 그리고 불시에 찾아온다.


변화무쌍한 세상에서 흔들리지 않으려면 우리는 좀 더 사랑을 나누고 온기를 느껴야 할 테다. 감정을 공유하고 위로받을 수 있는 그 어떤 것이든 좋다. 


유독 더 춥게 느껴지는 한 주, 사랑의 온기로 따뜻하게 채워가길 바란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10월 넷째 주(10월 18일~10월 24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내일 그대와'


◆ 물병자리 (1. 20 - 2. 18) : 릴렉스 릴렉스


무엇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한 한 주다.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조급해하지 말자. 주위 사람들에게 괜히 짜증을 내지도 말자. 가끔은 생각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 때가 있다. 마음에도 없는 말을 하고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커플이라면 적극적으로 애정을 표현하는 게 좋다.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한 일을 한번 계획해 보자. 싱글들도 좀 더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사랑을 쟁취하고 싶다면 싸워 이기도록 하자. 남에게 빼앗기고 나서 나중에 후회하지 말자.


이번 주는 평소보다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여유가 있더라도 함부로 쓰고 다니지 말자. 수중에 비상금이나 여유 자금을 마련해 두는 게 좋다. 종잣돈이 있어야 나중에 뭐라도 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2레스토랑그린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귀한 인연


이번 주는 적극적으로 인맥을 넓히는 것이 좋다.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위 사람들과 어울리자. 다양한 자리에서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다. 당신에게 큰 힘이 되어줄 귀인을 만날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이성에 대해 선입견을 갖지 말자. 평소보다 눈높이도 조금 낮추는 것이 좋다. 커플들은 연인과 말도 잘 통하고, 마음도 잘 맞을 것이다.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듬뿍 쌓일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좋은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도 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된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취업을 준비하는 사람들은 윗사람의 도움을 받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3아로마용품종교시설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내일 그대와'


◆ 양자리 (3. 21 - 4. 19) : 오픈 마인드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도록 하자.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다. 기존 방식만 고수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다. 주위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듣자.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다.


커플들에게는 알콩 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즐겨 보자. 싱글들은 가까운 친구나 동료가 도움이 될 수 있다. 혹시라도 소개팅이 들어온다면 못 이긴 척 나가보자.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한 주가 될 것이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보는 것도 좋다. 주위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4음악번화가연두색


◆ 황소자리 (4. 20 - 5. 20) : 새로운 경험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 있다.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말자. 어쩌면 당신에게 새로운 미래가 펼쳐질 수도 있으니 말이다.


싱글이라면 자신의 경쟁력을 키우는 게 좋다.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한번 찾아보자. 이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다면 절반은 성공이다. 커플들은 연인과 다른 이성을 비교하지 말자.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를 잃을 수 있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사람들은 한 시름 덜 수 있을 테다. 재물운이 좋은 때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자. 잘하면 좋은 기회나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직장인이라면 자리 이동을 할 수도 있을 것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3명함카페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내일 그대와'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내 스타일대로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자.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특히 잘 모르는 일이나 분야에 뛰어들지 말자. 자칫 노력에 비해 성과가 부족할 수 있다.


커플이라면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는 것이 좋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싱글들에게는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놓치지 말자. 한 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그동안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다. 다만 눈 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너무 흥분하지 말자. 이런 때일수록 정신을 바짝 차리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3탄생석맛집블루


◆ 게자리 (6. 22 - 7. 22) : 사람을 잘 가려야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는 것이 좋다. 자칫 엉뚱한 일에 휘말려 곤란을 겪을 수 있다. 괜히 다른 사람 때문에 손해 볼 수도 있다. 말이 많거나 큰 소리치는 사람은 조금 멀리 하자. 인맥이 넓다고 해서 무조건 좋은 것은 아니다.


싱글이라면 자신과 다른 스타일의 사람을 만나보자. 당신과 다른 모습에서 색다른 매력을 발견할 수 있을 테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신뢰를 잃지 말자. 오해를 살 만한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통장과 지갑이 두둑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불필요한 곳에 소중한 돈을 낭비하지 말자. 쇼핑을 할 때도 계획한 것만 사는 것이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1거울기차역핑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내일 그대와'


◆ 사자자리 (7. 23 - 8. 22) : 과거는 잊고


지난 일이나 과거에 미련을 갖지 말자.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것이 좋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자.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다.


커플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자.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일단 감싸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첫인상에 너무 좌우되지 말자. 사람은 시간을 두고 천천히 판단하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 할 것이다. 당신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도 두려워하지 말자. 최후의 승자는 바로 당신이 될 테니 말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간식쇼핑몰오렌지


◆ 처녀자리 (8. 23 - 9. 23) : 입은 무겁게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자. 괜히 울컥하거나 기분 나쁜 티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것이 좋다.


싱글이라면 이성을 만날 때 부담을 갖지 말자. 가벼운 마음으로 사람들을 만나보는 게 좋다. 연인 사이가 아니라도 좋은 친구가 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지난 일에 너무 연연하지 말자. 묵은 감정이나 갈등은 빨리 해소하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다.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 저것 꼼꼼히 따져보자.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이다.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할 때만 지갑을 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3스마트폰패스트푸드점하늘색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내일 그대와'


◆ 천칭자리 (9. 24 - 10. 22) : 조용 조용


이번 주는 조용히 자신의 자리를 지키는 것이 좋다. 괜히 사람들 앞에 나서거나 아는 척을 하지 말자. 자기 일이 아니면 그냥 모른 척하는 게 좋다. 남의 일에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자.


커플이라면 연인의 말에 잘 따르는 게 좋다. 웬만한 일은 못 이긴 척 받아주자. 연인 사이에 이기고 지는 건 의미가 없다. 싱글들은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것이 좋다. 상대방에게 자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자.


재물을 얻고 싶다면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하는 게 좋다. 혼자서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말자. 어려운 일은 주위의 힘을 빌리는 것이 좋다. 함께 힘을 합치면 어려운 일도 쉽게 해결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8, 22SNS산책로아이보리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자. 어렵고 힘들다고 피해 다니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다. 지금 해결하지 않으면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특히 주변 사람들과의 갈등은 빨리 해소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낯선 사람은 조금 멀리 하자.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커플들은 다른 이성에게 한 눈 팔지 말자. 호감이 가는 사람이 있어도 모른 척하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다. 자신의 이익이나 입장만 너무 고집하지 말자. 눈 앞의 이익보다 먼 미래를 내다보는 게 좋다. 자칫 작은 것을 탐하다가 더 큰 것을 잃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9, 20향수도서관, 학원네이비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tvN '내일 그대와'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인맥 관리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다. 연락이 뜸했던 친구나 사람들에게 전화라도 해보자. 그동안 서먹서먹했던 사람과 화해하는 것도 좋다. 가볍게 모임이나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을 테다.


커플이라면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애정이 쌓일 수 있다. 싱글들은 자존심을 지키도록 하자. 다른 사람들에게 약한 모습을 보이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구하면 구하는 대로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자. 누군가 당신의 행운을 노리고 있을지 모른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3사진주점화이트


◆ 염소자리(12. 25 - 1. 19) : 시간 낭비하지 말고


새로운 각오, 새로운 마음가짐이 필요한 한 주다.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이 해야 할 일에 집중하자. 딴 짓을 하거나 엉뚱한 일에 시간 낭비하지 말자. 놀고 싶은 생각이 들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과거는 깨끗이 잊도록 하자. 지난 과거나 사귀던 사람에게 발목을 잡힐 수 있다. 헤어진 연인에게 연락이 오더라도 무시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화를 내거나 짜증을 부리지 말자.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 데이트도 미루는 것이 좋다.


경제적으로는 아주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다. 재물과 명예가 함께 하니 기쁨이 가득할 것이다. 재미삼아 복권이나 로또를 사보는 것도 좋다. 얻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베푸는 것도 잊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2택배편의점옐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