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랑콤 '압솔뤼 루즈 크림' 바르고 가을가을한 무드 머금은 나나

인사이트더블유 코리아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고급진 비주얼이 매력적인 배우 나나가 새 화보에서 미모 전성기를 맞았다.


최근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은 나나와 진행한 <더블유 코리아> 가을 메이크업 화보 및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와 영상은 색다른 레트로 무드의 콘셉트로 진행돼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더블유 코리아


화보와 영상 속 나나는 굵은 웨이브 헤어 스타일과 레트로한 느낌의 의상을 찰떡같이 소화해냈으며, 또렷한 이목구비와 아름다운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가을 메이크업을 선보여 팬심을 뒤흔들었다.


인사이트더블유 코리아


나나의 메이크업 포인트는 가을 느낌이 물씬 풍기는 MLBB 컬러의 촉촉한 립으로, 랑콤의 '압솔뤼 루즈 크림' #264 100일 마른 장미와 #274 밀크티로 완성됐다.


인사이트랑콤


'압솔뤼 루즈 크림' #264 100일 마른 장미는 말린 장미 꽃잎을 베어 문 듯 내추럴한 MLBB 컬러이며, #274 밀크티는 뉴트럴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랑콤의 대표적인 MLBB 컬러로 가을에 데일리 립으로 사용하기 좋다.


또한 '압솔뤼 루즈 크림'은 로즈 밤, 히알루론산, 그랑 로즈 성분을 함유한 포뮬라가 최대 18시간* 동안 편안하면서도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하며, 실키한 크림 텍스처로 편안하고 깊은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인사이트랑콤


올가을 나나가 선택한 랑콤 '압솔뤼 루즈 크림'과 함께 가을을 머금은 듯한 아름다운 메이크업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


'압솔뤼 루즈 크림'은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나나의 매력을 극대화해준 '압솔뤼 루즈 크림'을 하단 영상에서 확인해보자.


YouTube 'Lancôme Korea'


*20-60세 여성 122명을 대상으로 14일 동안 제품을 하루 1회 도포하여 진행한 자가 평가 결과,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