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주석경도 반했다"...니들리, 한지현 '시카치드' 화보 공개

인사이트니들리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최근 펜트하우스에서 '주석경' 역을 맡으며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받은 배우 한지현의 뷰티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한지현은 리프레시된 편안하고 차분한 모습으로 드라마에서 강렬한 모습과는 다른 반전 매력을 뽐냈다.


인사이트니들리


'시카치드' 라인은 외부 스트레스 환경에 지친 이들이 리프레시를 위해 찾아 떠나는 울창한 편백 숲에서 착안하여 개발됐다.


피부 진정 성분은 물론 은은하게 퍼지는 숲속의 향을 통해 잠시나마 각종 스트레스로부터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시켜주는 새로운 개념의 진정 라인이다.


인사이트니들리


맑은 바람과 자연의 청정 숨결을 머금은 순수 우리나라 편백수와 니들리만의 독자적인 진정 소재 '시카치드 콤플렉스'가 함유돼 있으며, '칠링 패드', '수딩 앰플', '릴리프 크림' 그리고 '릴랙싱 미스트'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인사이트니들리


평소 니들리 데일리 토너 패드를 즐겨 쓴다는 한지현은 "피부 컨디션이 안 좋을 때 시카치드 칠링 패드를 진정 팩처럼 올려두면 컨디션이 빠르게 회복되는 느낌이 든다"며 "자극받은 피부에 살며시 얹어 놓으면 은은한 향과 함께 피부가 진정되는 것을 느낄 수 있다"라고 만족스러움을 드러냈다.


인사이트니들리


주력 제품인 '시카치드 칠링 패드'는 마일드한 제형의 에센스로 아침저녁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드름 피부 사용 적합 임상 또한 완료해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비건 인증을 받은 생분해 원단을 사용해 환경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이다.


인사이트니들리


시카치드 수딩 앰플은 겉돌지 않고 피부에 쉽게 스며드는 가벼운 수분 진정 에센스로, 부족한 수분을 빠르게 채워 속부터 당기는 피부를 케어한다.


여기서 끝이 아니다. 시카치드 릴리프 크림은 그동안 진정 크림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쫀쫀함과 피부에 바르는 순간 터질듯한 수분감을 자랑한다.


인사이트니들리


휴대성이 좋아 수시로 뿌릴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릴랙싱 미스트는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움증 개선 임상을 마쳐 예민한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킨다.


이렇듯 4개 제품이 각각의 매력을 가진 '시카치드 라인'은 올가을 지친 피부에 수분을 채우고 장벽을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기대를 받고 있다.


자세한 제품 정보 및 구매는 니들리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