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고퀄 상품 저렴하게 득템할 수 있어 패피들 사이서 난리난 '오픈드레서'

인사이트오픈드레서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좀처럼 지나지 않을 것 같았던 여름이 지나고 어느새 쌀쌀해진 날씨에 겉옷을 찾게 되는 계절이 다가왔다.


날씨가 급격히 쌀쌀해지면서 소위 패피들 사이에서는 벌써부터 겨울옷을 걱정해 구매 욕구를 불태우는 이들이 많다.


인사이트오픈드레서


자고로 패션 피플이라면 한발 빨리 계절을 맞이하는 법.


올가을 당신의 매력 포인트를 한층 더 올려줄 가을·겨울 신상을 아직 구매하지 못한 이들이라면 여기 주목하자.


인사이트오픈드레서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퀄리티 높은 디자이너 브랜드 상품들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 트렌드를 한눈에 읽을 수 있는 패션플랫폼 '오픈드레서'가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다.


'오픈드레서'는 제작업체가 유통과정을 최소화하여 퀄리티 높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가장 큰 매력 포인트다.


인사이트오픈드레서


또 고가의 제품을 디자인 및 제작해온 업체들이 새롭게 출시한 브랜드들을 '단독 입점'해 오직 오픈드레서에서만 구매 가능한 유니크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패피들이 열광하는 포인트다.


따라서 아직 고객들에게 소개되지 않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를 미리 만나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고퀄리티의 고품질 의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졌다. 


인사이트오픈드레서


오픈드레서는 매주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고객에게 최대 24%의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14일부터 가을 아우터를 모두 모아 놓은 '아우터 기획전', 코로나 시국에 편한 옷을 추구하는 트렌드에 발맞춘 'One-mile wear 기획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그리고 게릴라로 열리는 브랜드 통해서도 최대 24%의 쏠쏠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사이트오픈드레서


늘 똑같은 옷이 아닌 남들과 다른 자신만의 독특한 패션 스타일을 추구하고 싶다면 당신의 옷장에 유니크한 매력을 담아줄 오픈드레서를 눈여겨보는 것은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