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 15℃ 서울
  • 15 15℃ 인천
  • 13 13℃ 춘천
  • 10 10℃ 강릉
  • 15 15℃ 수원
  • 17 17℃ 청주
  • 17 17℃ 대전
  • 13 13℃ 전주
  • 17 17℃ 광주
  • 16 16℃ 대구
  • 15 15℃ 부산
  • 16 16℃ 제주

베디베로, 2021년 하반기 MZ 시장 집중

베디베로가 2021년 하반기 MZ 시장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베디베로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감각적인 디자인의 아이웨어 브랜드 베디베로가 2021년 하반기 MZ 시장을 타깃으로 한 새로운 도전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베디베로는 2021년 하반기를 맞아 톰 포드, 셀린, 발렌시아가 등 해외 명품 브랜드를 비롯해 2013년 브랜드의 시작을 함께 했던 아이웨어 디자이너와 협업해 스트리트 아이웨어를 새롭게 선보임으로써 기존 고객층뿐만 아니라 MZ 세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제품을 전개할 예정이다.


특히, 무신사를 포함해 에이블리, 지그재그, W컨셉, 스타일 크루 등 젊은 고객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에 입점하여 새로운 스타일을 선보인다는 점 역시 주목할 만하다. 이는 코로나19로 인해 장기적으로 침체기를 겪고 있던 아이웨어 시장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2013년 론칭한 베디베로는 국내 토종 아이웨어 브랜드로 코로나 이전부터 송혜교를 비롯해 공효진, 아이유 등 유명 셀러브리티를 모델로 발탁해 국내외 시장에서 꾸준한 인지도를 확보했다. 따라서 올 하반기 MZ 세대를 타깃으로 한 새로운 도전이 어떤 성과를 보여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