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올 가을 겨울, '폭신+따뜻' 4.5cm 마법 비율 '포르 아르노 뮬 블로퍼'

인사이트포르


[인사이트] 전준강 기자 = 가을 겨울, 자연스레 폭신하면서도 따뜻한 신발을 찾게 된다. 


하지만 남들처럼 똑같이 로퍼, 장화를 신는 건 꺼려지는 당신. 그런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4.5cm 마법 비율' 속성을 가진 포르 아르노 뮬 블로퍼가 요즘 핫아이템으로 떠올랐다. 


이 포문은 포르가 지난해 출시한 '뉴 코지 플리스 키높이 뮬'이 열어젖혔다. 워낙 반응이 좋아 이미 입소문이 났고, 현재 알만한 사람들은 이미 코지 플리스 키높이 뮬이 주는 혜택을 누리고 있다. 


인사이트포르


그런 신발 브랜드 포르(Porr)가 추운 겨울, 실내·실외 모두 착용이 가능한 '신개념' 뮬을 다시 한번 내놓았다.


이번 신제품 컨셉은 '겨울용 블로퍼'다. 겨울과 블로퍼가 하모니를 이루는 게 어색해 보이지만, 포르의 블로퍼를 보면 그런 생각은 다 날아가 버린다.


인사이트포르


이번 신상품은 '아르노 뮬 블로퍼', '퍼스 베이직 뮬 블로퍼' 이렇게 두 가지다. 각각 이름은 다른 두 제품은 기능부터 디자인이 완벽하다는 공통점이 있다.


그리고 '코지 플리스 뮬'의 경우 작년 완판에 힘입어, 이번 'NEW 코지 플리스 뮬'로 리뉴얼 되어 출시되었다.


100% 리사이클 친환경 항균 원단이 사용된 세 제품들은 에코 발수제를 사용해 생활 방수 및 발수 효과가 좋다.


눈이 오는 날에도 신발 속으로 수분이 스며들지 않도록 도와 발이 차갑지 않게 해주기 충분해 보인다.


인사이트포르


언뜻 보면 실내 슬리퍼라고 생각하기 쉽지만 보는 것과 신는 느낌은 완전히 다르다. 추운 겨울, 밖에서도 신을 수 있게 제작됐다. 


눈이 오는 날에도, 비가 오는 날에도 혹은 산·강가로 캠핑·차박을 떠난 날에도 모두 안심하고 신을 수 있다. 미끄럼 방지 아웃솔 기능 덕분에 눈·비가 무섭지 않다. 


인사이트포르


실제로 신어보면 양말 없이 맨발로 신어도 될 정도로 안감이 부드럽고 따스하다. 양말을 귀찮아하는 이들에게 최고 강점이 될 것으로 보인다. 


포르의 뮬 블로퍼는 키높이 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무려 '4.5cm 마법 비율' 속성을 가지고 있다. 


인사이트포르


포르는 이 블로퍼들을 널리 널리 퍼뜨리기 위해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아르노 뮬 블로퍼는 35% 할인된, 퍼스 베이직 뮬 블로퍼는 25% 할인된 금액으로 한정 판매한다.


그리고 뉴 코지 플리스 키높이 뮬은 무려 40%를 빅세일 해 얼리버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를 구매하고 하나를 더 사면 무료배송도 해준다. 


인사이트포르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도 2위에 오를 정도로 핫한 이 블로퍼의 정보를 더 얻고 싶다면 포르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자.


다가오는 추운 겨울, 발을 따뜻하게 감싸줄 독특한 블로퍼를 '내 것'으로 만들 기회를 놓치지 말자.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