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콤마보니, 한예슬이 제안하는 겨울 부츠 트렌드 소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콤마보니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슈콤마보니가 '드레스코드 2'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이번 화보는 슈콤마보니의 애티튜드와 스타일을 제안하는 '드레스코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2021 SS 시즌에 이어 '드레스코드 2'라는 캠페인명으로 두 번째 진행된다.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브랜드의 뮤즈 한예슬과 함께 클래식한 배경 안에서 쿨한 순간들을 화보에 담아냈다.


슈콤마보니는 '드레스코드 2' 캠페인을 통해 올 겨울 다양한 부츠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콤마보니


첫 번째, 앵클부츠는 겨울 스테디 라인인 '로멜'과 '스윙'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뉴트럴한 컬러와 독특한 우드굽으로 클래식함을 살린 '로멜'은 어떤 스타일과도 자연스럽게 어울려 데일리 부츠로 제격이다.


'스윙'은 시크한 스퀘어 라스트에 메탈 토캡 포인트를 준 앵클부츠로, 화보 속 한예슬처럼 시퀸 스커트와 매치하면 세련되고 이지적인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콤마보니


두 번째로 올 겨울에 주목할 아이템은 첼시부츠다. '리썸(LISSOM)'은 아웃솔에 슈콤마보니 고유의 비비드한 컬러를 더해 유니크함을 살린 첼시부츠 제품이다.


'그래미(GRAMMY)'는 엘라스틱 밴드로 클래식한 승마 부츠 디테일을 강조, 매니시한 셋업 코디와 매치하면 더욱 멋스럽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콤마보니


세 번째, 워커 형태의 컴뱃부츠와 발목까지 오는 부츠 부티도 한층 화려해졌다. 


새롭게 선보이는 컴뱃부츠 문빔(MOONBEAM)은 슈콤마보니의 시그니처인 문빔 장식에 크리스탈이 추가되어 고급스러움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했다. 매니시한 디자인이지만 광택감 있는 소재라 한예슬과 같이 여성스러운 디자인의 미니 드레스에도 잘 어울린다


드레스업하고 싶은 날에는 비즈 장식이 페미닌한 무드를 더하는 '엘핀' 부티를 추천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슈콤마보니


마지막으로 슈콤마보니의 싸이하이부츠와 하프부츠도 겨울 주력상품이다. 싸이하이부츠 '데이즐'은 청키한 솔에 2단 워커창으로 포인트를 줬다.


하프부츠 '럭스'는 파이톤 소재로 제작해 와일드하고 과감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롱 부츠의 경우, 루즈한 니트웨어와 매치하면 따뜻하고 내추럴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슈콤마보니는 '드레스코드 2'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40만원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슈콤마보니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