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피부 속까지 비건하다! 고기능성 저자극 비건 마스크팩 '아임피토 마스크팩' 4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리더스코스메틱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리더스코스메틱이 식물에서 찾은 유효성분 50%를 함유한 고기능성 저자극 비건 마스크팩, '아임피토 마스크팩' 4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여름, 더위와 자외선, 장기간 마스크 사용으로 쌓인 피부 자극이 진정되기도 전에 가을 환절기의 건조함까지 찾아오면서 피부 컨디션이 나빠지고 예민해지는 시기가 찾아왔다. 이럴 때일수록 본인의 피부상태에 관심을 가지고 피부컨디션을 끌어올릴 수 있는 적절한 제품으로 맞춤형 데일리 케어를 해주는 것이 좋다.


리더스코스메틱은 변화무쌍한 피부 상태와 피부 고민에 따라 1일 1팩 매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기능성 저자극 비건 마스크팩, '리더스 아임피토 마스크팩' 4종을 출시했다.


'리더스 아임피토 마스크팩' 4종은 이탈리아의 브이라벨에서 정식 비건 인증을 받은 '비건 마스크팩'으로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고 동물실험을 하지 않았으며 피부 유해성분 7가지 무첨가 (메틸파라벤, 에틸파라벤, 프포필파라벤, 부틸바라벤, 아이소프로필파라벤, 아이소부틸파라벤, 페녹시 에탄올), 피부 안전성 테스트까지 완료한 건강한 비건 마스크팩이다.


잔주름케어, 보습영양, 긴급수딩,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하는 레티놀(록셈파이어추출물), 세라마이드(밀배아추출물), 뮤신(몰키아잎추출물), 비타민(카카두플럼추출물) 마스크 4종으로 출시되었으며, 피부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마스크 시트 또한 100% 천연 셀룰로오스 시트를 사용하여 최적의 수분이동을 도와 에센스를 피부에 더욱 원활하게 전달하고, 우수한 투명도로 피부에 편안하고 투명하게 밀착된다. 땅에 묻으면 자연 생분해 되는 원단으로 자연까지 생각한 친환경 마스크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식물에서 온 유효성분을 듬뿍 담아 피부에 전달하고 다시 땅으로 돌아가는 피부 속까지 비건한 마스크를 출시했다"며, "아임피토 마스크로 피부 관리뿐만 아니라 자연까지 아름답고 깨끗하게 지킬 수 있는 클린뷰티를 실천해 가고자 한다"고 밝혔다.


리더스 '아임피토 마스크' 제품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출시기념으로 공식몰 단독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