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 홈쇼핑 첫 런칭에 앞서 미리 주문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티르티르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티르티르가 오는 26일 CJ 온스타일 방송을 통해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와 화제의 완판템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한 날에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에 앞서 23일부터 오는 25일까지 3일간 미리 주문을 오픈한다.


티르티르는 이번 미리 주문에서 피부 코어의 힘을 세워주는 토탈 안티에이징 솔루션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싱글과 더블 2가지 구성으로 선보이며, 최대 63.4%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특히 이번 미리 주문에서는 오는 26일 방송을 통해 첫 런칭하는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도 빠르게 만나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 역시 싱글과 더블 2가지 구성으로 마련되었으며, 신제품임에도 불구하고 최대 59.9%의 파격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신제품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는 미스트 타입의 제품으로 휴대성이 용이해 수시로 들고 다니며 탄력 케어할 수 있다. 특히 정제수 대신 100% 청정 알래스카산 폴락에서 추출한 300Da 저분자 피쉬 콜라겐수 78.4%를 함유하여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여기에 콜라겐을 지지하는 엘라스틴, 히알루론산, 프로테오글리칸 3가지 스킨 코어 성분과 다당류, 미네랄워터 성분이 더해져 탄력으로 꽉 찬 물광 장벽을 형성해 피부 탄력과 코어의 힘을 세워준다. 또한 안개 분사형 미스트로 얼굴에 고르게 분사되어 메이크업 위에도 번짐이나 뭉침 없이 가볍게 내려앉는 것이 특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미리 주문에서는 무더운 여름철 뜨거운 햇빛으로 지친 피부를 화사하고 맑게 되돌려줄 'VC 라인'을 최대 46.2% 할인된 가격으로, 모공을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미니멀 포어 라인'을 최대 44.4% 할인가로 함께 선보이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오는 26일 진행되는 티르티르 홈쇼핑 라이브 방송은 하루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오후 2시 55분 방송에서는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을, 같은 날 밤 10시 40분 방송에서는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를 첫 공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