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 16℃ 서울
  • 8 8℃ 인천
  • 16 16℃ 춘천
  • 15 15℃ 강릉
  • 16 16℃ 수원
  • 13 13℃ 청주
  • 13 13℃ 대전
  • 11 11℃ 전주
  • 13 13℃ 광주
  • 16 16℃ 대구
  • 18 18℃ 부산
  • 16 16℃ 제주

"쌍둥이자리는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이자"...별자리로 보는 9월 넷째 주 당신의 운세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넷째 주(9월 20일 ~ 9월 2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홍천기'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텅 빈 가을 하늘에 펼쳐지는 핑크빛 노을이 아름다운 요즘이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데다 하늘만 올려다봐도 기분 좋은 날씨는 일년 중 그리 길지 않지만 그래서 선물처럼 달갑다.


기나긴 더위에 지친 당신의 시절도 어쩌면 청량해진 날씨처럼 전환기를 맞고 있을지 모른다.


고개를 들고 무거운 어깨를 활짝 펼쳐보자. 어느새 꿉꿉한 먹구름은 지나고 밝은 햇살이 당신을 비출 테니 말이다.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넷째 주(9월 20일 ~ 9월 26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홍천기'


◆ 물병자리 (1. 20 - 2. 18) : 귀한 인연


이번 주는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시기다. 사람들을 대할 때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자. 잠시 스쳐 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게 좋다. 사람의 미래가 어떻게 될지는 아무도 알 수 없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말도 잘 통하고, 마음도 맞을 테다. 그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이 듬뿍 쌓일 수 있다. 연인과 함께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가능한 많은 이성을 만나보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보며 안목을 키우는 것이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명예운이 아주 좋은 시기다. 기대하지 않은 재물이나 용돈이 들어올 수 있다. 얻는 것이 있다면 주위 사람들에게 베풀도록 하자. 행운은 다른 사람과 나눠야 더욱 커지기 마련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5아로마용품펜션, 리조트블랙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오픈 마인드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빨리 버리자.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다. 기존 방식만 고수하다 보면 남들보다 뒤쳐질 수 있다. 주위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듣자. 나중에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될 수도 있다.


싱글이라면 미팅이나 소개팅을 거절하지 말자. 기회가 찾아온다면 일단 잡고 보는 게 좋다. 커플들에게는 알콩달콩 행복한 한 주가 될 것이다. 시간 나는 대로 데이트나 전화 통화를 즐겨 보자.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시기라고 할 수 있다. 가볍게 쇼핑이나 외식을 즐겨 보자. 평소에 사고 싶었던 물건을 구매해 보는 것도 좋다.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고 적당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6음악번화가브라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홍천기'


◆ 양자리 (3. 21 - 4. 19) : 우연 속의 행운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는 것도 좋다.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다. 집에 가는 길에 잠시 다른 곳을 들러보는 것도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과 다른 이성을 비교하지 말자. 자칫 산토끼를 쫓다가 집토끼를 잃을 수 있다. 싱글들은 자신의 경쟁력을 높이도록 하자. 남들보다 돋보일 수 있는 방법을 찾는 것이 좋다.


돈 문제로 고민하던 이들은 한시름 덜 수 있을 테다. 재물운이 좋은 때니 적극적으로 움직여 보자. 잘하면 좋은 기회나 뜻하지 않은 행운을 잡을 수 있다. 재미 삼아서 로또나 복권을 사보는 것도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3명함유원지그레이


◆ 황소자리 (4. 20 - 5. 20) : 내 스타일대로


다른 사람들의 말에 이리저리 흔들리지 말자.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다. 특히 중요한 결정은 당신이 직접 내리자.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결국 당신의 몫이니 말이다.


싱글들에게는 기분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이성을 만날 기회가 있다면 절대 놓치지 말자. 한눈에 당신의 마음을 빼앗는 사람을 만날 수 있다. 커플들은 두 사람만의 시간을 갖도록 하자.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면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이번 주는 다른 운에 비해 재물운이 좋은 시기다. 당신의 오랜 노력이 결실을 맺을 수도 있다. 다만 눈앞에 재물이 보인다고 흥분하지 말자. 이런 때일수록 침착하고 차분하게 행동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향수카페블루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홍천기'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사람 조심


이번 주는 사람을 잘 가려서 만나야 하는 시기다. 낯선 사람이나 꺼림칙한 사람은 조금 멀리하자. 불필요한 말이나 행동도 삼가는 게 좋다. 자칫 골치 아픈 일이나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자. 좋은 일이든 나쁜 일이든 함께 나누는 게 좋다. 자칫 연인에게 오해를 살 수 있다. 싱글들은 영화와 같은 만남을 기대해 봐도 좋다.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만족할 만한 한 주가 될 것이다. 통장과 지갑이 두둑한 시기라고 할 수 있다. 다만 불필요한 곳에 소중한 돈을 낭비하지 말자. 쇼핑을 할 때도 계획한 것만 사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3비상금기차역연두색


◆ 게자리 (6. 22 - 7. 22) : 과거에 연연하지 말고


지난 일에 연연하거나 미련을 갖지 말자.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다.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 담을 수 없다.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자.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서둘러 연인을 만들려고 하지 말자. 주인공은 언제나 나중에 나타나기 마련이다. 당신의 옆자리는 잠시 비워두는 게 좋다. 커플들은 언제 어디서든 연인의 편이 되어 주자. 상대방이 잘못한 것이 있어도 일단 감싸주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재물과 명예가 당신과 함께할 것이다. 기대 이상의 좋은 성과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다른 사람과의 경쟁이나 싸움도 두려워하지 말자. 최후의 승자는 바로 당신이 될 테니 말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6SNS놀이공원아이보리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홍천기'


◆ 사자자리 (7. 23 - 8. 22) : 입을 무겁게


눈과 귀는 열고, 입은 무겁게 해야 하는 시기다. 특히 사람들이 많이 모인 곳에서는 말을 삼가자. 말을 많이 하는 것보다 많이 듣는 것이 좋다.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자. 말이 많아지면 실수를 하거나 손해를 볼 수 있다.


커플이라면 상대방의 내면을 잘 살펴보자. 겉으로는 웃고 있어도 속으로는 아닐 수 있다. 하고 싶은 말은 없는지 넌지시 떠보는 것도 좋다. 싱글들은 자존심을 내세우지 말자. 괜히 튕겼다가 좋은 사람을 놓칠 수도 있다.


이번 주는 당신이 가진 것을 잘 지켜야 하는 시기다. 돈을 써야 할 때는 이것저것 꼼꼼히 따져보자. 돈을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더 어려운 법이다. 꼭 필요한 경우, 꼭 필요할 때에만 지갑을 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5선물패스트푸드점네이비


◆ 처녀자리 (8. 23 - 9. 23) : 때를 기다리며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다.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자. 2보 전진을 위해서는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다. 너무 의욕만 앞세우지 말고 잠시 쉬어가자. 머지않아 당신이 기다리던 때가 찾아올 것이다.


싱글이라면 솔직한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이성 앞에서 내숭 떨 거나 잘 보이려고 하지 말자. 당신의 모습을 있는 그대로 보여주는 게 좋다. 커플들은 좀 더 진도를 나가자. 연인의 마음을 확실히 사로잡는 것이 좋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원칙과 순리를 따르자. 위험 부담이 높거나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 게 좋다. 욕심을 부리면 자신이 가진 것도 잃을 수 있다. 요행이나 재수보다는 자신의 땀과 노력을 믿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2간식캠핑장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홍천기'


◆ 천칭자리 (9. 24 - 10. 22) : 정면 돌파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자. 어려운 일이라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다.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일이 더 커질 수 있다. 특히 주위 사람과 오해가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자. 시간이 더 지나면 사이가 멀어질 수 있다.


커플이라면 다른 이성에게 한눈을 팔지 말자. 자칫 연인의 질투 때문에 한동안 고생할 수 있다. 싱글들은 활동 영역을 좀 더 넓혀 보자. 가만히 앉아서 이성이 다가오기만 기다리지 말자. 잠시 여행을 떠나거나 바람을 쐬러 가는 것도 좋다.


이번 주는 돈보다 사람을 우선해야 하는 시기다. 특히 가까운 사람에게 쓰는 돈을 아까워하지 말자.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에게 한 턱 내는 것도 좋다. 아낄 때는 아끼더라도 써야 할 때는 확실히 쓰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1, 24텀블러맛집옐로우


◆ 전갈자리 (10. 23 - 11. 22) : 사람 관리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야 하는 시기다. 연락이 뜸했던 친구나 사람들에게 전화라도 해 보자. 그동안 서먹서먹하던 사람과 화해를 하는 것도 좋다. 가볍게 모임이나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을 것이다.


싱글이라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자. 미팅이나 소개팅도 다음으로 미루자. 조용히 자신만의 일상을 즐기는 게 좋다. 커플들은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애정이 쌓일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아주 좋은 한 주가 될 것이다. 당신이 기다리던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 있다.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갖는 것도 좋다. 돈이 될 만한 일을 적극적으로 찾아보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4, 25사진주점화이트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SBS '홍천기'


◆ 사수자리 (11. 23 - 12. 24) : 욕심부리지 말고


이번 주는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야 하는 시기다. 과유불급이라고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자. 무슨 일이든 딱 필요한 만큼만 하는 게 좋다. 특히 엉뚱한 일에 힘과 노력을 낭비하지 말자. 시간이 남는다면 차라리 노는 것이 좋다.


커플이라면 연인을 구속하려고 하지 말자. 상대방의 사생활도 존중해 주는 것이 좋다. 너무 집착하다 보면 역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 싱글들은 첫인상만으로 상대를 결정하지 말자. 사람은 시간이 지나야 그 진면목을 알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당신의 선택이 중요한 시기다. 한순간의 결정이 많은 것을 좌우할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구할 때는 좀 더 신중하자. 잘못하면 고생만 하고 대가를 제대로 못 받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2, 24택배편의점그린


◆ 염소자리(12. 25 - 1. 19) : 표정 관리


이번 주는 적당한 표정 관리가 필요한 시기다.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를 내지 말자. 웬만한 일은 못 본 척 그냥 넘어가는 게 좋다. 상대방을 너무 나무라거나 몰아세우지도 말자. 상대방을 너무 몰아세우면 반발을 불러올 수 있다.


싱글이라면 말이나 표현을 아끼는 게 좋다. 무심코 한 말 한마디로 점수를 까먹을 수 있다. 커플들은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데이트를 할 때도 당신이 주도권을 잡자. 너무 상대방에게 끌려만 다니지 말자.


재물에 있어서는 수입보다 지출이 많은 시기다. 목돈이 필요하거나 생각지도 않은 돈이 나갈 수 있다. 평소보다 씀씀이를 줄이고, 허리띠를 졸라 매자. 불필요한 자리나 모임도 피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20, 24컴퓨터대중교통핑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