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가을 산행용 바막람이 자켓 2종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블랙야크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블랙야크가 가을 산행에서 입기 좋은 간절기 바람막이 자켓 2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블랙야크 바람막이 자켓 2종 'M로드GTX자켓', 'M글라이드GTX자켓'은 가볍고 움직임이 좋은 고어텍스 팩라이트 소재를 활용해 만든 것으로 방수, 투습, 발수 기능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심실링 공법으로 방수 기능을 높인 덕분에 변화무쌍한 날씨가 이어지는 가을철 산행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고어텍스 자켓과 미드레이어 제품을 연결하는 블랙야크 '비-링크 시스템'이 적용되어 있어 기온과 상황에 따라 볼패딩 베스트 등 내피와 다양하게 결합해 입을 수 있다. 자켓의 주머니는 항균 가공을 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M글라이드GTX자켓'은 빛을 반사하는 재귀 반사 포인트를 적용해 야간 산행에서도 가시성이 뛰어나다. 'M로드GTX자켓'과 'M글라이드GTX자켓'은 전국 블랙야크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블랙야크 관계자는 "가을철 산행은 변덕스러운 날씨에 대비할 수 있는 옷차림이 필수다. 이번에 출시된 두 자켓은 범용성 높은 고기능성 고어텍스 자켓이면서 아웃도어와 일상생활에서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이라며 "가을철 산행을 계획하고 있거나 가족들의 추석 선물을 준비하고 계신 분들께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