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숏폼 트렌드 선두주자 '틱톡'의 화려한 파트너 크리에이터 라인업을 소개합니다

인사이트틱톡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군더더기 없이 포인트만 쏙쏙 담겨 짤막한 분량으로도 강렬한 재미를 얻을 수 있는 숏폼 영상.


길고 장황한 것을 싫어하는 요즘 MZ세대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숏폼 영상은 이제 새로운 SNS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숏폼 영상을 찾는 이들이 늘면서 이 분야 선두주자 격 플랫폼인 '틱톡'의 인기 또한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틱톡은 매월 '파트너 크리에이터' 모집을 통해 브랜드 슬로건인 '나다운 즐거움'을 마음껏 표현하며 많은 영감을 주는 대표 크리에이터들을 선정하고 있다.


인사이트틱톡


파트너 크리에이터는 코미디와 푸드, 패션, 뷰티, 게임, 스포츠, 애니메이션, 교육, 트렌드 등의 카테고리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크리에이터 중에서 선정된다.


그렇다면 각 분야를 대표하는 틱톡의 파트너 크리에이터엔 어떤 이들이 있을까.


인사이트(좌) TikTok 'mino_van_song', (우) TikTok 'lilcherryontop'


우선 다재다능한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 '송민호'와 '릴체리'가 있다.


틱톡의 대표 크리에이터인 두 사람은 틱톡의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인 '그냥 너답게 즐기는 거야'라는 슬로건과 어울리는 개성 넘치는 영상들을 업로드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인사이트TikTok 'chengdamunni'


푸드 분야 파트너 크리에이터인 '청담언니'는 참신하면서도 따라하기 쉬운 요리 레시피를 소개한다. 그가 소개하는 #마약옥수수와 #베이컨와플 등 그냥 지나치기 어려운 신박한 메뉴들은 많은 이들의 도전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인사이트TikTok 'joseonboy1889'


10만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한 '조선남자 대길이'도 빼놓을 수 없다. 300도가 넘는 펄펄 끓는 기름이 담긴 잔에 여러 식재료를 넣어 조리하는 콘텐츠로 '기름좌'라는 별명을 얻은 그는 유튜버로도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인사이트TikTok 'wnsdn3000'


인기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의 챌린저 티어 출신이자 '아칼리 장인'으로 유명한 '맛나는꼬꼬'도 틱톡에서 파트너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이다.


영상 호흡이 긴 유튜브와 다르게 하이라이트 위주의 강렬한 게임 영상들을 모아볼 수 있어 게임을 즐기는 MZ세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인사이트TikTok 'ta2subottlegod'


최근 핫하게 떠오른 파트너 크리에이터 '윤태섭'은 훈훈한 외모와 상반되는 파격적인 개그 컨셉으로 주목받고 있다. 


그는 #와스고잉온 이란 해시태그와 함께 팔로워들로부터 요청받은 춤 등 중독성 있는 영상을 올려 수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인사이트틱톡


틱톡은 파트너 크리에이터들을 위해 틱톡 공식 광고 및 협찬 파트너 선정, 신규 기능 우선 사용, 랭킹 페이지 노출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