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 10℃ 서울
  • 10 10℃ 인천
  • 10 10℃ 춘천
  • 10 10℃ 강릉
  • 10 10℃ 수원
  • 8 8℃ 청주
  • 8 8℃ 대전
  • 9 9℃ 전주
  • 9 9℃ 광주
  • 8 8℃ 대구
  • 12 12℃ 부산
  • 14 14℃ 제주

"이번 주 사랑과 행운 모두 잡을 별자리는 OO자리"...별자리로 보는 9월 셋째 주 당신의 운세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셋째 주(9월 13일~9월 1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인사이트] 임기수 기자 = 얼마 전까지만 해도 찌는 듯한 더위가 기승을 부렸는데 벌써 스산한 가을 바람이 불고 있다.


서늘한 가을바람이 부는 요즘, 왠지 모르게 외로움이 느껴진다는 사람들도 많다.


운명의 짝은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른다. 특히 사수자리는 이번 주 연애운과 재물운이 폭발하는 시기다.


사수자리들은 이번 주 주위 사람들을 자세히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그들 중 당신의 운명의 상대가 있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다가오는 한 주, 인터넷 운세 전문업체 산수도인에서 제공하는 자료를 바탕으로 9월 셋째 주(9월 13일~ 9월 19일) 별자리별 운세를 소개한다.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 물병자리 (1. 20 - 2. 18) : 초지일관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다. 명절 연휴가 다가왔다고 들뜨거나 흐트러지지 말자. 한번 맡은 일은 끝까지 책임지는 게 좋다. 사람을 대할 때에도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말자. 한번 약속한 일은 반드시 지키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적당히 표정 관리를 하자.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티 내지 않는 게 좋다. 자칫 상대방의 페이스에 말려들 수 있다.


커플들은 새로운 변화나 데이트 방식을 고민해보자. 의무감 때문에 데이트나 연락을 하지 않는 게 좋다.


이번 주는 들어오는 것보다 나가는 돈이 많다. 돈이나 재물을 너무 아끼려고만 하지 말자. 투자를 해야 그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어차피 써야 할 돈이라면 기분 좋게 쓰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 18
복권맛집블루


◆ 물고기자리 (2. 19 - 3. 20) : 적당히 타협해야


이번 주는 적당한 양보와 타협이 필요한 시기다. 너무 자신의 생각이나 입장만 고집하지 말자. 다른 사람과의 시비나 다툼은 피하는 게 좋다. 별 것도 아닌 일에 괜히 언성을 높이지도 말자. 이기고 나서도 기분이 개운하지 않을 수 있다.


커플이라면 너무 풀어진 모습을 보이지 말자. 연인에게 깔끔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다. 


싱글들은 적극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어필하자. 가만히 앉아서 상대가 알아주기만 기다리지 말자. 자신의 매력과 장점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조금 아끼고 절약해야 하는 시기다. 써야 할 곳과 쓰지 말아야 할 곳을 잘 구분하자. 돈을 쓸 때에는 그만한 가치가 있는 곳에 쓰는 게 좋다. 괜히 나가서 남 좋은 일만 하고 다니지 말자.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18비상금대중교통블랙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 양자리 (3. 21 - 4. 19) : 마음을 가다듬고


마음도 떠있고 몸도 나른하니 만사가 귀찮은 한 주다. 일이나 공부가 손에 잡히지 않아서 고생할 수 있다. 자꾸 시간만 보내지 말고, 빨리 마음을 추스르자. 지금은 당신의 일과 공부에 집중하는 게 좋다.


싱글이라면 주위에 밝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자. 사람들에게 점수를 따는 만큼 좋은 결과가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서 위안을 찾자. 당신의 지친 몸과 마음을 연인이 회복시켜 줄테다.


돈을 쓸 때에는 이것 저것 잘 따져보는 게 좋다. 자신에게 이득이 없는 일에는 돈을 쓰지 말자. 돈을 쓴다면 자기 자신을 위해 쓰는 게 좋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주변 인맥을 잘 활용해 보자. 혼자서 찾아보는 것보다 더 좋은 자리가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16텀블러PC방그린


◆ 황소자리 (4. 20 - 5. 20) : 업그레이드


당신의 일과 생활에 새로운 변화가 필요한 시기다.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부족한 점을 채워보도록 하자. 진로를 변경하거나 새로운 길로 나아가는 것도 좋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새로운 도전에 나서 보자.


커플이라면 잠시 냉전에 접어들 수 있다. 한동안 서로 연락을 안 할 수도 있을 거다. 자존심 앞세우지 말고 먼저 화해의 손을 내밀어 보자. 


싱글들은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는 게 좋다. 자칫 지난 과거나 헤어진 연인에게 발목을 잡힐 수 있다.


이번 주부터는 재물운이 서서히 상승세를 타게 될 거다. 횡재수도 있으니 뭔가를 기대해 봐도 좋다. 다만, 여유가 생기더라도 과도한 지출은 피하자. 식사나 술자리에서도 더치페이를 하는 게 좋을 것 같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15스마트폰번화가그레이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 쌍둥이자리 (5. 21 - 6. 21) : 선택과 집중


한꺼번에 너무 많은 것을 얻으려고 하지 말자.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다. 언제나 당신이 원하는 모든 것을 가질 수는 없다. 가장 중요한 일, 가장 필요한 일에 집중 하자.


싱글이라면 적극적인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상대가 마음에 든다면 솔직하게 표현을 하자. 괜히 시간만 끌다가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다. 


커플들은 조금 분위기를 잡는 것이 좋다. 식사를 하더라도 좀 더 근사한 곳에 가는 게 좋다.


이번 주는 재물운과 직장운이 아주 좋은 시기다. 직장인이라면 이직이나 스카우트 제의를 받을 수 있다. 조건이 괜찮다면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자. 기회는 날이면 날마다 찾아오는 게 아니기 때문이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6,19거울레스토랑네이비


◆ 게자리 (6. 22 - 7. 22) :돌다리도 두드리며


돌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 한 주다. 매사에 확인과 점검을 보다 철저히 하자. 다 끝났다고 방심하거나 마음 놓지 말자. 자칫 평소에 하지 않던 실수를 할 수도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많이 베풀도록 하자. 상대방이 원하는 것을 선물해 주는 것도 좋다. 베풀면 베풀수록 돌아오는 것이 많기 때문이다. 


싱글들은 이성에게 많은 것을 바라지 않는 것이 좋다. 기대가 크면 그만큼 실망도 커질 수 있기 때문.


금전적으로는 비교적 평온한 한 주가 된다. 적당히 당신의 지갑 사정에 맞춰서 생활하자. 체면이나 자존심 때문에 무리하지 말자. 자존심보다 실리를 우선하는 게 좋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7,19명함편의점옐로우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 사자자리 (7. 23 - 8. 22) : 나는 나


이번 주는 당신이 반짝 반짝 빛나는 시기다. 언제 어디서든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을 갖도록 하자. 자신감이 있어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평소보다 패션이나 옷차림에 신경 쓰는 것도 좋을 것 같다.


싱글이라면 낯선 이성은 조금 멀리 하자. 잘못된 인연을 만나서 한동안 고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커플들은 불필요한 말은 삼가하자. 괜히 말 한 마디 잘못해서 고생할 수 있다. 적당히 상대방의 말에 맞장구만 쳐주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가벼운 손재수에 주의하는 게 좋다. 평소보다 소지품이나 핸드폰을 잘 챙기도록 하자. 지갑에 많은 현금을 넣어 다니지도 말고 현금보다는 카드나 간편 결제를 이용하는 게 좋을 것 같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15향수쇼핑몰베이지


◆ 처녀자리 (8. 23 - 9. 23) : 남에게 기대지 말고


자신의 일은 자신의 힘으로 해결하는 게 좋다. 어려운 일이 있어도 피하지 말고 직접 맞서자. 남에게 기대거나 의지하려고 하지 말자. 어차피 다른 사람들에게는 크게 기대할 것이 없기 때문.


커플들은 적당히 상대방에게 양보해 주자. 웬만한 일은 연인의 의견에 따르는 게 좋다. 


싱글들은 사랑보다는 우정을 중시하는 게 좋다. 먼저 자신의 주변 사람부터 챙기자. 잘하면 소개팅이 들어올 수도 있다.


금전적으로는 풍족하고 여유로운 한 주다. 노력하면 노력한 만큼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일자리를 구하는 분들은 부지런히 발로 뛰자. 밖으로 다녀야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3,18손목시계관공서오렌지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 천칭자리 (9. 24 - 10. 22) : 실력 발휘


자신의 실력과 재주를 마음껏 발휘해 보자. 너무 겸손해 하거나 부끄러워하지 말자. 적극적으로 사람들 앞에 나서보는 것도 좋다. 자신의 이름과 명성은 자신이 쌓아가자.


싱글이라면 지나친 고집이나 주장은 삼가자. 좋은 점수를 따놓고 말 한 마디로 까먹을 수 있다. 이성 앞에서는 부드럽고 유연하게 처신하는 게 좋다. 


커플들은 작은 일에 너무 얽매이지 말자. 웬만한 일들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게 좋다.


돈과 관련한 일들은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자. 되도록 쉽고 간단하게 결정하는 게 좋다. 좋은 기회가 찾아온다면 주저하지 말자. 이것 저것 재다가 기회를 놓칠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17컴퓨터기차역하늘색


◆ 전갈자리 (10. 23 - 11. 22) : 내가 제일 잘 나가


그동안 흘린 땀과 노력이 결과로 나타나는 시기다. 직장상사나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을 수도 있다. 고민이나 걱정거리가 생겨도 너무 염려하지 말자. 아무 일 없었다는 듯이 조만간 해결된다.


커플이라면 딱 부러진 모습을 보이도록 하자. 하고 싶은 말이 있으면 시원하게 하는 게 더 좋다. 감정이 쌓이다 보면 나중에 폭발할 수 있기 때문.


싱글들은 이성에게 너무 매달리지 말자. 상대방이 마음에 들어도 자존심을 지키는 게 좋다.


재물에 있어서는 기분 좋은 일들이 많다. 뜻하지 않은 재물을 얻거나 횡재를 할 수 있다. 속는 셈치고 복권이라도 한번 구매해 보자. 직장인이라면 기대 이상의 보상을 받게 된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18바닷가,물가레드


인사이트기사와 관련 없는 자료 사진 /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 사수자리 (11. 23 - 12. 24) : : 책임감을 가져야


다른 곳에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일에만 집중하자. 성실하고 책임감 있는 모습을 보이는 게 좋다. 특히 해야 할 일을 미루거나 남에게 떠넘기지 말자. 일이 잘못되어 자신에게 불똥이 튈 수도 있기 때문.


싱글이라면 작은 우연도 그냥 지나치지 말자. 모임이나 약속에서 의외의 인연을 만날 수 있다. 


커플들은 연인에게 밝은 모습을 보여주자. 데이트에 나가서 인상 쓰거나 풀 죽어 있지 말자. 분위기가 좋아야 그만큼 애정이 쌓일 수 있다.


재물에 있어서는 더없이 좋은 한 주다. 당신이 기대한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다. 다만, 주위의 달콤한 말이나 유혹에 주의하자. 누군가 당신이 가진 것을 노리고 있을 수도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5,16도시락공원화이트


◆ 염소자리(12. 25 - 1. 19) : 내게도 이런 일이


이번 주는 적극적인 바깥 활동이 필요한 시기다. 모임이나 약속이 있다면 빠지지 말고 나가보자. 주위 사람들이 자신에게 행운을 가져올 수 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도 너무 낯을 가리지 말자. 당신에게 좋은 친구나 귀인이 될 수도 있다.


커플이라면 연인에게 투덜대거나 보채지 말자.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는 게 좋다. 자칫 명절 연휴를 앞두고 다툼이 생길 수 있다. 


싱글들은 자신의 직감을 따르도록 하자. 상대방에게서 데자뷰를 느꼈다면 당신의 짝일 수 있다.


재물 관련한 일들은 주위의 충고를 따르는 게 좋다. 귀에 거슬리는 말이라도 새겨 듣도록 하자. 자신의 생각을 고집하면 득보다 실이 많을 수 있다.


특히 직장이나 알바를 고를 때에는 신중히 결정하자. 잘못하면 고생만 하고, 제대로 대가를 받지 못할 수 있다.


행운의날짜행운의물건행운의장소행운의색상
14,17간식산책로아이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