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가을엔 맨투맨·조거팬츠 셋업 못 참지"…스트레치엔젤스가 공개한 'FW 시즌 컬렉션'

인사이트스트레치엔젤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에프앤에프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스트레치엔젤스'(STRETCH ANGELS)가 고급스러우면서도 트렌디한 무드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여 '패션 피플'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스트레치엔젤스는 2021 FW 컬렉션을 출시해 패션에 관심이 높은 '인싸'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인사이트스트레치엔젤스


공개한 캠페인 화보에서는 스트레치엔젤스 특유의 유니크한 감성이 듬뿍 담겨있다.


스트레치엔젤스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다채로운 아이템들을 선보이며 성큼 다가온 가을과 추운 겨울에 대비한 따뜻한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있다.


인사이트스트레치엔젤스


클래식한 필기체 로고 자수가 돋보이는 세미 오버핏의 후드티부터 21SS 시즌 출시한 '러브클럽 컬렉션'을 크롭 윈드 브레이커, 봄버자켓, 후드집업, 하이넥 맨투맨, 가디건, 조거팬츠 등 가을에 데일리하게 착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로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베이직하면서도 귀여운 맨투맨과 조거팬츠 셋업은 시크한 코트와 매치하면 '꾸안꾸' 스타일을 완성시켜 줄 것으로 보인다.


인사이트스트레치엔젤스


스트레치엔젤스는 MZ세대가 원하는 프리미엄하면서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제대로 파악하고 있었다. 이들은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을 제품에 투영해 골프, 테니스 그래픽이 포함된 개성 넘치는 아이템도 새롭게 출시했다.


이 외에도 스테디셀러로 꾸준하게 사랑받고 있는 뉴베이직 파니니백부터 데일리룩에 위트 있게 매치 가능한 마카롱 호보백 등 액세서리 라인도 강화했다.


인사이트스트레치엔젤스


스트레치엔젤스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시즌에서는 특히 프리미엄하고 애슬레틱하게 셋업 코디가 가능한 아이템들을 다양하게 출시했다"라며 폭발적인 관심에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인사이트스트레치엔젤스


이어 그는 "코로나 19 사태가 여전히 이어지고 있는 상황 속에서 집에서도 그리고 잠깐 외출할 때도 편하고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원마일웨어' 아이템으로 제안했다"라며 "새롭게 출시한 아이템을 통해 평범한 일상 속에서도 즐길 줄 아는 자유로운 여성의 라이프스타일을 표현했으니, 이번 시즌 제품을 통해 보다 더 자유로운 일상을 즐기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인사이트스트레치엔젤스


한편, 편안하면서도 예쁜 게 특징인 스트레치엔젤스의 2021 FW 시즌 컬렉션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29CM를 비롯한 온라인 편집숍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스트레치엔젤스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