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눈빛으로 말해요' 제니가 전하는 '캘빈클라인의 언어' #mycalvins 캠페인

인사이트캘빈클라인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블랙핑크 제니가 탄탄한 명품 몸매와 뇌쇄적인 눈빛으로 남심은 물론 여심까지 사로잡았다.


최근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제니와 함께한 캘빈클라인의 새 캠페인 #mycalvins를 공개했다.


인사이트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글로벌 캠페인에 아시아 스타가 참가한 것은 제니가 처음으로, 휴스턴 거리의 대형 빌보드에 제니의 화보가 걸리는 등 공개와 동시에 큰 이슈를 불러 모았다.


제니가 참여한 2021년 가을 #mycalvins 캠페인 테마는 '캘빈클라인의 언어'로 우리가 말하는 단어와 우리가 입는 옷을 통해 자기표현을 더 깊이 있게 탐구하자는 뜻을 지녔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캘빈클라인


제니는 탄탄한 복근과 가녀린 개미허리를 과시하며 카메라를 그윽한 눈빛으로 응시했다. 고급스러운 제니만의 분위기와 캘빈클라인의 시크한 무드가 더해져 역대급 시너지를 폭발시켰다.


특히 눈길을 끈 건 빈티지한 무드를 느낄 수 있는 가을 시즌 키 포인트 아이템인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데님 팬츠. 


제니가 착용한 하이라이즈 릴렉스 핏 데님은 레트로한 워싱이 더해져 데일리하게 매치하기 좋으며 버튼플라이 단추 디테일로 유니크한 스타일을 선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캘빈클라인


캘빈클라인 브랜드 상징인 모노그램 로고가 돋보이는 후디는 소프트한 컬러감으로 데일리룩에 매치하기 좋다.


브랜드 로고가 더해진 터틀넥 니트 역시 이번 가을 자주 손이 갈 만한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이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캘빈클라인


제니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의 CK ONE 라인을 캘빈클라인 진 다운 재킷과 함께 매치했다. 포근한 오버사이즈 숏패딩을 찰떡같이 소화해내며 겨울 아우터 코디를 제안, 팬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사이트캘빈클라인


이 외에도 화보 속 제니는 캘빈클라인 언더웨어(Calvin klein Underwear)의 모던 코튼(Modern Cotton)과 함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모던 코튼은 오리지널 캘빈클라인 로고 밴드로 디자인된 소프트한 코튼 스트레치 스타일의 언더웨어다.


인사이트캘빈클라인



또한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모던 스트럭쳐(Modern Structure)를 캘빈클라인 진 재킷과 함께 매치해 미니멀한 감성 속에서 위트 넘치는 스타일을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ennierubyjane'


한편 제니는 캠페인 공개 후 인스타그램을 통해 캘빈클라인 진 슬리브리스 스웨터 드레스와 함께한 사진을 업로드 하며 캘빈클라인과 함께한 다채로운 일상을 공유 중에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캘빈클라인


참고로 이번 21FW #mycalvins 캠페인 화보와 인스타그램에서 제니가 착용한 캘빈클라인 진,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제품은 전국의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캘빈클라인 진 오프라인 스토어 및 공식 온라인몰 CK.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