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에 등극한 청주대생

인사이트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청주대 한상완 학생 / 뉴스1


[뉴스1] 이성기 기자 = 청주대학교 한정완 학생이 대한민국에서 최고 잘 생긴 남자에 등극했다.


청주대학교(총장 차천수)는 광고홍보학과 한정완 학생(24·4학년)이 서울 중구 제이그랜드하우스에서 월드 뷰티퀸 주최로 열린 ‘2021 미스터 인터내셔널 코리아 선발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고 9일 밝혔다.


한정완 학생은 182㎝의 늘씬한 키와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을 지니고 있으며, 도시적인 세련된 외모를 소유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서 캐쥬얼, 언더웨어, 턱시도 등 다양한 분야의 심사에서 매력을 발산하며 심사위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한정완 학생은 앞으로 각종 세계 대회에 대한민국을 대표해 출전한다.


한정완 학생은 "첫 출전 대회에서 우승을 한 것이 믿기지 않는다"라며 "대학교 마지막 학기를 남겨두고 취업 걱정 등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 힘들었는데, 이번 대회에 도전하면서 자신감을 얻을 수 있었다"라고 했다.


이어 "대회 우승으로 모교를 홍보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 모델 일과 연기에 도전하는 새로운 꿈을 이루고 싶다"라고 했다.


한정완 학생은 청주대학교 홍보대사 청연(20기) 출신으로, 학업과 함께 대학 홍보영상, 스팟 광고, 스틸사진 촬영 등 대학 홍보에 적극적으로 활동했다.

<저작권자 © 뉴스1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