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잔망루피가 왜 상쾌환에서 나와?"...숙취해소 제품 상쾌환, 캐릭터 잔망루피와 콜라보

인사이트상쾌환


[인사이트] 박상우 기자 = 숙취해소 제품 '큐원 상쾌환'이 MZ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대세 캐릭터 '잔망루피'와 손을 잡았다. 


10일 상쾌환은 잔망루피 캐릭터를 제품 패키지에 적용한 한정판 제품 '상쾌환X잔망루피'를 출시했다.


인사이트상쾌환


이번에 출시한 '상쾌환X잔망루피'는 1회분 파우치에 감정 표현을 하는 귀여운 잔망루피의 다양한 그림이 담겼다. 종류는 총 16가지로 술자리에서 즐거운 루피, 숙취가 없어 행복한 루피 등이다.  


'숙취가 모얌?', '상쾌환에 심쿵!' 등 다양한 루피 캐릭터에 귀여운 대사가 어우러져 종류별로 모으는 재미도 준다. 이런 포인트가 잔망 루피 팬들의 수집욕을 자극할 것으로 보인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9월 한 달간 한정 수량만 판매되니 구매를 원하는 팬들은 서둘러야겠다. 


구매는 가까운 편의점이나 네이버 큐원 스마트스토어 등에서 쉽게 할 수 있다.


인사이트상쾌환


한편 잔망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로로에 등장하는 분홍색 비버 캐릭터로 2030 MZ세대 사이에서 '루피짤'로 다양하게 변형, 패러디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상쾌환은 펀슈머, 가잼비 성향을 지닌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하면서 젊고 트렌디한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해 잔망루피 캐릭터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대표적인 숙취해소 제품 상쾌환과 잔망 루피의 만남에 이미 팬들은 '상쾌환으로 숙취 걱정 없어 군침이 싹 돈다', '16개 다 모으고 싶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상쾌환


향후 주력 고객인 MZ세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차별적 마케팅으로 숙취해소 제품 선두주자 입지를 강화할 예정이다.


큐원 측은 이번 상쾌환X잔망루피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상쾌환 공식 SNS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계획된 이벤트는 총 두가지다.  


인사이트상쾌환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사흘간 잔망루피를 창의적으로 칭찬하는 댓글을 남긴 고객에게는 '상쾌환X잔망루피' 제품, 그립톡 등을 증정하는 '이 구역의 주접킹'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15일부터 30일까지는 잔망루피 수집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잔망루피 16종을 모두 모은 인증샷을 올리면서 해시태그를 등록하면 에어팟 프로, 그립톡 등의 제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상쾌환 공식 SNS에서 확인 가능하다. (☞ 바로 가기)


'상쾌환 : 유통전문판매원 ㈜삼양사, 제조원 : ㈜네추럴웨이'​


 * 편의점의 경우, 매장에 따라 입고 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