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런닝맨' 팬미팅서 '롤린' 댄스 커버로 반전 아이돌 매력

인사이트틱톡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송지효가 '런닝맨' 팬미팅 현장에서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을 커버하며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지난 5일 SBS '런닝맨'은 틱톡으로 생중계된 온라인 팬미팅을 통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했다.


이날 스케줄 상 참석이 어려운 유재석을 제외하고 송지효, 전소민, 지석진, 양세찬, 김종국, 하하는 다양한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멤버들은 비투비의 '그리워하다'를 다같이 부르며 포문을 열었고 이후 개인, 커플 무대가 다양하게 진행됐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틱톡


이 중에서도 특히 팬들의 눈길을 끈 것은 송지효였다.


'롤린' 무대를 꾸민 송지효는 노란색 반팔 티와 흰색 반바지를 조합해 상큼한 매력을 발산했다.


'런닝맨'에서는 '멍지효'라고 불릴 정도로 엉뚱함을 뿜어내지만 무대 위에서는 그동안 열심히 연습한 듯 능숙한 댄스 실력을 보여줬다.


무대 위가 익숙한 듯 자연스러운 송지효의 무대매너는 마치 아이돌이라고 해도 손색없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틱톡


또한 이날 송지효는 지석진, 양세찬과 혼성그룹 싹쓰리의 '다시 여기 바닷가' 무대를 꾸미며 팬들에게 알찬 무대를 선사했다.


오랜만에 국내외 팬들을 위해 열심히 준비한 무대와 여러 팬 이벤트 등을 통해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선사해 준 멤버들에게 전 세계 팬들은 아낌없는 응원을 보냈다.


해가 갈수록 멤버들의 환상적인 호흡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SBS '런닝맨'은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인사이트틱톡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