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 새로운 마크 메이커와 함께 2021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공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몽블랑


[인사이트] 김다솜 기자 = 몽블랑이 DJ이자 패션 사업가인 페기 구(Peggy Gou), 연극배우이자 영화배우 킬리안 머피(Cillian Murphy), 배우, 가수겸 작가 천 쿤(Chen Kun) 등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2021 글로벌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해 몽블랑은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는 'What Moves You, Makes You' 메시지를 중심으로 글로벌 캠페인을 처음 전개하며 많은 이들에게 성공에 대한 새로운 영감을 주었다. 작년에 이어 올해도 자신의 마음을 움직이는 일을 하며 인생에 발자취를 남기는 사람들을 '마크 메이커'라 정의하고 그들의 특별한 이야기를 전할 예정이다.


기존 마크 메이커인 천 쿤에 이어 새롭게 공개하는 두 명의 마크 메이커 '페기 구'와 '킬리안 머피'는 음악, 패션,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자신만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예술성과 창의성을 발휘하며 세상에 발자취를 남기고 있는 인물이다.


한국인 최초 글로벌 마크 메이커로 선정된 페기 구는 성공한 DJ이자 패션 사업가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며 열정이 이끄는 삶을 추구하는 인물이다. 그녀는 브랜드 캠페인 런칭과 함께 공개된 몽블랑과의 짧은 인터뷰 영상 속에서 인터뷰어이자 인터뷰이가 되어 자신의 여러 자아와 대화하며 자신을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하게 하는 것에 대한 중요성을 이야기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몽블랑


영화 다크나이트 트릴로지, 인셉션, 덩케르크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킬리안 머피는 아일랜드 태생의 연극 배우이자 영화 배우로 현재는 비평가들이 극찬한 TV 시리즈 피키 블라인더스에 출연 중이다. 그는 이번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자신이 맡은 캐릭터와 스토리 속 감정이 자신과 혼연일체가 되어야 연기자로서도 시청자로서도 역할을 모두 이룬 것이라 생각한다며, 완벽한 감정 연기를 통해 다른 이들에게 감동을 주는 것이 자신을 성공으로 이끄는 근원이라 밝혔다.


그리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몽블랑 마크 메이커로 함께하는 배우, 가수겸 작가 천 쿤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영상과 화보를 선보인다. 공개된 영상을 통해 그는 역할을 심층적으로 분석하고 해석하는 최선의 방법을 찾는 과정을 거쳐 배우 천 쿤이 만들어진다는 것을 보여준다.


몽블랑 마케팅 총괄 부사장 빈센트 몬탈리스코(Vincent Montalescot)는 "킬리안과 페기는 모두 마크 메이커로, 몽블랑의 정신을 구현하며 영감을 주는 사람들이다. 그들은 대담함과 창의성으로 영감을 주는 일을 할 때 더욱 성취감 있는 삶을 살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살아있는 증거이다. 자신만의 독창적인 방식으로 예술성과 창의성을 발휘해 세상에 발자취를 남기고, 언제나 열정적으로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간다"고 말했다.


한편, 몽블랑은 새로운 마크 메이커를 발표하며 새로운 컬렉션인 울트라블랙 컬렉션을 출시한다. 오늘(25일)부터 공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내가 정한 삶의 방향이 나를 만든다는 What Moves You, Makes You 메시지를 중심으로 좋아하는 것을 찾아가는 여정의 동반자로 몽블랑의 새로운 크로스 카테고리 컬렉션 '울트라블랙'이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며,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몽블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