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출시 전부터 SNS 달군 홍루이젠 한정판 '뽀또 샌드위치' 드디어 나왔다

인사이트홍루이젠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달콤하면서도 짭짤한 '단짠' 매력으로 수많은 덕후를 거느리고 있는 뽀또 크래커.


뽀또의 참맛은 크래커에 묻어 있는 노란빛 치즈크림에서 나온다. 하지만 일부 덕후들은 "크래커에 묻어 있는 치즈크림 양으로는 성에 차지 않는다"라며 아쉬움을 표하기도 했다.


인사이트홍루이젠


이런 뽀또 치즈크림 덕후들에게 희소식이 찾아왔다.


홍루이젠이 뽀또와 손잡고 만든 한정판 제품 '뽀또 샌드위치' 출시일이 하루 앞으로 다가왔기 때문이다.


이번에 공개되는 '뽀또 샌드위치'는 구름처럼 부드러운 샌드위치 빵 사이에 홍루이젠 특제 버터크림과 뽀또맛 황치즈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다.


인사이트홍루이젠


한입 베어 물면 고소한 버터크림과 달달하면서도 짭짤한 황치즈 크림이 입안에 퍼져 환상적인 풍미를 자아낸다.


여기에 부드럽고 촉촉한 빵의 식감까지 더해져 그야말로 극상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인사이트홍루이젠


매장에서는 뽀또 샌드위치를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뽀또 크래커도 함께 판매한다. 


바삭한 뽀또 크래커와 뽀또 샌드위치를 함께 먹으면 색다른 식감과 함께 더욱 진한 황치즈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인사이트홍루이젠


홍루이젠의 뽀또 샌드위치는 공식 출시일 전부터 SNS에서 입소문을 타며 큰 기대를 모아 왔다.


본사 담당자는 "내일이 출시일임에도 불구하고 출시일에 대한 고객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라며 "단짠단짠 중독되는 황치즈크림맛 구현을 위해 오랜 시간 개발에 공을 들였으며, 홍루이젠 연령별 고객 조사에서 95%가 넘는 폭발적인 구매의사가 집계돼 출시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인사이트홍루이젠


홍루이젠은 뽀또 샌드위치 출시를 기념해 해시태그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평소 뽀또 크래커 속 황치즈 크림 마니아였다면 당장 홍루이젠 매장으로 달려가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