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카라타이: 태양의 전사', 오는 26일 IPTV 최초개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누리픽쳐스


[인사이트] 권길여 기자 =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터키판 '이순신'의 최대 규모 전쟁 '카라타이: 태양의 전사'가 오는 26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영화 '카라타이: 태양의 전사'는 13세기, 셀주크 제국(현 터키)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장군 '카라타이'가 제국의 운명을 걸고 벌이는 최대 스케일 전쟁 액션이다. '카라타이'는 몽골과의 치열한 전쟁 중 오래전에 잃어버렸던 아들을 적국의 최고의 장수로 마주한다. 


위기에 처한 제국과 아들을 되찾기 위해 끝까지 포기하지 않은 위대한 영웅 '카라타이'의 대서사가 펼쳐진다. '제국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쟁', '역사를 바꾼 위대한 영웅' 카피는 목숨을 걸고 지켜야 할 제국을 향한 간절함을 돋보이게 하며 8월 26일 IPTV 최초개봉으로 강력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카라타이: 태양의 전사'는 터키 대배우들의 연기력을 각인시켜 주었다. 몽골의 거친 침략에도 셀주크 제국을 지키는데 큰 보탬이 되었던 강인한 여전사 '투르칸'역으로 완벽한 연기를 보여준 '버쿠 외즈베르크'는 작품을 통해 터키 유스 골든글로브 시상식 영화 부문 여우주연상에서 골든 스타상을 수상하였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누리픽쳐스


'카라타이'의 아들 '쿠타이' 역을 맡았던 '알프렌 두이마즈'와 몽골 지배자 역 '유데르 오쿠르' 또한 남우주연상 골든 스타 후보로 올라 작품의 완성도와 배우들의 폭발적 연기력을 입증시키며 보는 내내 스크린을 압도할 예정이다.


잠시도 긴장감을 놓지 못할 최대 스케일 전쟁을 선사할 '카라타이: 태양의 전사' 는 오는 26일에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