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히, 올리브영 입점 기념 8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가히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초간단 주름관리스틱 '멀티밤'으로 연일 품절대란 을 일으키며 화제를 모은 스킨케어 브랜드 '가히'(KAHI)가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 정식 입점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점을 통해 평소 가히를 궁금해하던 소비자들은 오프라인에서 제품을 직접 테스트하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된 것이다. 


공식 입점하는 제품은 가히의 대표 아이템 '멀티밤'과 새롭게 출시된 '가히밤 시리즈'로, 가히만의 차별화된 스틱형 밤 라인업을 구축했다.


가히는 이번 올리브영 입점을 기념하여 온라인 및 오프라인에서 8월 한 달간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가히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추가로, 가히는 올리브영 22개 매장 내 특별 프로모션을 기념하는 단독 매대를 운영하며, 공식 SNS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특별한 가격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로 풍성하게 구성된 가히 입점 프로모션은 8월 한 달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가히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가히밤 시리즈'를 출시하며, 구매층에 MZ세대 비율이 상당하다는 걸 발견할 수 있었다. MZ세대 사이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는 만큼 젊은 층이 선호하는 H&B 스토어에 빠른 입점을 결정하였다"라며 "기존 고객들로부터 오프라인 입점 요청이 많았던 만큼, 이번 입점을 통해 가히가 더 많은 분들의 일상에 가까이 다가갔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