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3배 더 강력해진 손상 케어 '인텐시브 리페어 손상 케어 라인' 리뉴얼 출시

인사이트사진 제공 = 록시땅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록시땅이 3배 더 강력해진 리페어링 효과와 모발 보호 효과로 리뉴얼된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로마 리페어 라인'은 록시땅의 대표 베스트셀러 라인으로 5가지 에센셜 오일과 프로비타민 B5, 식물성 순수 아미노산이 두피를 부드럽게 자극해 건강하고 영양감있는 모발로 가꾸어 주며, 조화롭게 블렌딩 된 에센셜 오일이 프로방스 자연 그대로의 향기를 선사해 아로마 향 테라피의 효과도 누릴 수 있는 라인이다.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 되는 인텐시브 아로마 리페어 라인은 96% 이상의 자연 유래 성분과 비건 포뮬러의 힘으로 건강하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꿔주는 인텐시어 리페어 샴푸, 인텐시브 리페어 컨디셔너, 인텐시브 리페어 마스크, 리페어 헤어 미스트 등으로 구성된다. 이외에도 환경을 생각해 포장을 최소화한 에코 리필 제품도 포함됐다.


록시땅만의 자체적인 5가지 자연 유래 에센셜 오일인 안젤리카, 일랑일랑, 스위트 오렌지, 제라늄, 라벤더와 함께 머릿결 개선에 도움이 되는 검은 귀리 아미노산과 해바라기 씨 오일이 추가로 함유돼 보다 강력한 리페어링 효과를 선사한다.


리페어 라인은 손상 모발 개선에 도움을 주고 얇고 끊어지는 모발에 활력을 제공한다. 또한 리페어 샴푸 - 트리트먼트 - 린스의 리페어 루틴을 한 달간 사용하면 3배 더 강력한 모발 보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리페어 헤어 미스트'는 프로틴 B5가 가볍게 모발을 코팅해줘 모발 손상을 방지하고 손상된 모발에 수분을 공급해 끈적임 없이 흡수되는 가벼운 워터 세럼 텍스쳐의 제품이다. 뭉침 없이 손상된 모발을 보호해주며, 사용 후 일랑일랑의 아로마 센트가 오랜 시간 동안 은은하게 지속되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


록시땅코리아 관계자는 "이번에 리뉴얼한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은 사랑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힘입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품질로 출시한 제품이다"라며 "비건 포뮬러의 힘으로 3배 더욱 강력해진 인텐시브 리페어 라인으로 모발이 손상되기 쉬운 여름, 끊어지고 힘없는 손상된 헤어에 새로운 생기를 불어 넣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