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 글로우, 이너뷰티 위한 '뷰티자아 지수' 및 신제품 6종 추가 론칭

인사이트사진 제공 = 슬로우 글로우


[인사이트] 김나영 = 슬로우 글로우가 맞춤형 건기식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 및 신제품 6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슬로우 글로우가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로우 라인 2종과 피부 관리를 위한 글로우 라인 4종이다. 로우 라인의 신제품은 일상의 활력을 선사하는 '밸런스 에너지 보틀 부스터 플러스'와 체지방 관리에 도움을 주는 '내추럴 어드밴스드 다이어트'이다. 


글로우 라인의 신제품은 이너 뷰티를 위한 '글로우 터치 온', 프리미엄 비타민 '홀드 온 스킨', 피부 속 탄력과 수분 관리를 돕는 '더블 업 콜라겐' 등이다. 


이로써 로우 라인 4종, 슬로우 라인 2종, 글로우 라인 4종이 모두 공개되어 슬로우 글로우의 론칭 라인업이 완성되었다.

슬로우 글로우는 개인별 맞춤형 솔루션 제시를 위한 뷰티자아 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 '뷰티자아 테스트'를 개발했다. 


심리연구소 '두번째 마음'과 함께 개발한 뷰티자아 테스트의 측정 항목은 내몸긍정성, 내몸신뢰도, 신체감수성, 자기보살핌 등 4가지 카테고리로 나뉘어 있으며, 테스트를 통해 자신의 뷰티자아 지수를 알아볼 수 있다. 


이 테스트 결과를 토대로 개인 맞춤형 라이프스타일과 꾸준한 건강 관리를 위한 추천 제품을 제시해, 현재 자신의 상태에 대해 면밀히 검토하고 내면부터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한편, 슬로우 글로우가 선보인 론칭 라인업 제품 10종과 뷰티자아 테스트는 자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