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여름 빙수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요즘 MZ세대에게 여름은 호텔 빙수를 맛볼 수 있는 최고의 계절이다.


파인 다이닝 셰프의 손길이 닿은 호텔 빙수는 MZ세대에게 있어 시원한 맛과 함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일종의 '스몰 럭셔리'로의 일상탈출이기 때문이다.


평년보다 더 무더울 것이라 예상되는 올 여름,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산하 5개 호텔은 독특하고 특별한 여름 빙수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 코코넛 빙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9월 12일까지 더 라운지에서 코코넛 빙수를 포함한 홈메이드 빙수 3종을 선보인다.


홈메이드 빙수 3종으로는 코코넛 빙수를 비롯해 퓨어 애플 망고 빙수, 티라미수 빙수가 준비되며 특별 레시피를 기반으로 빙수 위에 신선한 최상급 재료들을 가득 얹은 것이 특징이다.


특히 코코넛 빙수는 올 여름 처음 선보이는 메뉴로 셰프만의 특별 레시피로 제조한 고소한 코코넛 아이스 위에 홈메이드 코코넛 젤라토와 카라멜 소스가 가미된 벌집 꿀이 토핑으로 올라가 달콤한 맛을 극대화시켰으며, 얼음 사이사이 아낌없이 넣은 코코넛 과육과 쫀득한 블랙 타피오카로 독특한 식감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색이다.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오는 9월 30일까지 더 라운지에서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를 판매한다.


통유리창을 통해 펼쳐지는 자연과 옛 고궁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동대문 흑임자 팥빙수는 흥인지문을 모티브로 역사와 현대적인 감각이 조화를 이룬 깊은 풍미의 프리미엄 전통 빙수다.


부드럽고 시원한 우유 얼음, 한국 전통 식재료인 흑임자와 팥이 어우러져 한국 전통의 맛과 아름다움이 깃들었으며,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풍미는 물론 흥인지문을 형상화해 낸 화이트 초콜릿 몰딩 데커레이션으로 한 폭의 동양화를 닮은 비주얼을 자랑한다.


◇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 – Bee, Sweet 꿀벌빙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여의도 파크 센터, 서울 - 메리어트 이그제큐티브 아파트먼트는 오는 9월 10일까지 파크 카페에서 Bee, Sweet 꿀벌빙수를 판매한다.


꿀벌 빙수는 꿀과 팥 그리고 우유 플레이크 단 세 가지의 재료를 사용해 재료 본연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꿀벌 빙수라는 이름에 걸맞도록 벌집 꿀과 견과류 브랜드 바프(HBAF)의 '허니 버터 아몬드' 그리고 팥을 우유 플레이크와 함께 곁들인 것이 특징이다. 빙수 메뉴 주문 시 바프 아몬드 5종을 랜덤으로 제공한다.


◇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 청포도 모히또 빙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은 8월 31일까지 호텔 최고층에 위치한 로비 라운지 바에서 청포도 모히또 빙수를 선보인다.


청포도 모히또 빙수는 2021년 신 메뉴로, 생라임과 민트를 얼려 사각사각 씹히는 셰프의 특제 모히또 얼음 위에 싱그러움이 가득한 청포도를 올린 것이 특징이다.


특히 취향에 따라 맛을 가미할 수 있도록 럼을 넣어 제조한 시럽을 함께 제공한다. 청포도 모히또 빙수는 1일 전 사전 예약시에만 이용 가능하며, 하루 한정 수량 제공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 – 딸기 솜사탕 빙수


인사이트사진 제공 = 메리어트 인터내셔널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보타닉 파크는 8월 31일까지 더 라운지에서 딸기 솜사탕 빙수를 음료와 함께 디저트 세트 메뉴로 판매한다.


세트 구성은 딸기 솜사탕 빙수와 마리아주를 이루는 스파클링 와인 2잔이 함께 제공된다. 딸기 솜사탕 빙수는 우유 빙수 베이스에 딸기 퓌레로 풍미를 더했으며, 솜사탕과 당도 높은 딸기로 가니시 했다. 특히 빙수 속 숨겨진 하겐다즈 딸기 아이스크림이 백미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