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산들바람 같은 향으로 무더위에 지친 날 기분전환에 딱인 포맨트 신상 향수 '코튼 브리즈'

인사이트포맨트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가만히 있어도 땀이 줄줄 쏟아지는 폭염이 이어지면서 '체취'를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이에 간편하게 체취를 케어해줄 수 있는 향수에 대한 관심도 덩달아 높아졌다.


하지만 여름철 향수 고르기는 그리 쉬운 일이 아니다.


계절이 계절이니만큼 너무 무거운 향은 부담스럽고, 가벼운 향을 찾자니 지속력이 아쉬운 경우가 많아서다.


인사이트포맨트


국내 브랜드 최초로 향수 브랜드 평판* 10위 안에 들어 화제가 된 에이피알의 코스메틱 브랜드 '포맨트(FORMENT)'는 이런 고민들을 단번에 해결해 줄 '시그니처 퍼퓸 : 코튼 브리즈'를 출시했다.


'코튼 브리즈'는 세계 10대 향료회사 중 하나인 'CPL Aromas'의 메인 디렉터 퍼퓨머이자 FiFi Awards '올해의 조향사' 수상 경력을 가진 Christian Provenzano와 포맨트의 협업으로 탄생했다. 


그만큼 고급스러운 향을 자랑하는 '코튼 브리즈'는 남녀 모두 사용 가능한 젠더리스 향수다. 싱그러움과 달콤함이 어우러져 마치 시원한 숲에서 산들바람을 쐬는 듯 청량한 느낌을 선사한다. 


*2021년 1월 기준


인사이트포맨트


아이비 그린과 카시스의 달달하고 싱그러운 탑노트에서 이어지는 프리지아와 가드니아 미들노트는 청순하고 깨끗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잔향은 묵직하면서도 잔잔한 샌달우드와 베티버로 마무리해 매력을 한층 끌어올렸다. 


또한 '코튼 브리즈'는 조향사의 창조성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예술품으로 분류되는 등급인 PERFUME 등급의 향수로, 맑고 시원한 향기를 오래 간직하여 데일리용으로도 손색이 없다. 


인사이트포맨트


요즘 들어 반복되는 일상과 더위에 지쳐 있다면 여름 휴가처럼 산뜻한 '코튼 브리즈'로 기분 전환을 해 보는 건 어떨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