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로 맑고 투명한 피부 뽐낸 최유화

인사이트랑콤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아시아 NO.1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에서 공개한 마리끌레르 화보 & 영상 속 배우 최유화가 맑고 투명한 피부를 뽐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랑콤


화보에서 최유화는 서구적이면서도 시원시원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누구보다 맑게 빛나는 피부는 그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촬영 등 바쁜 하루 일상 속에서도 최유화는 피부 사이클을 빠르게 촉진시키고,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그녀만의 피부 리듬 부스터로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선보였다.


인사이트랑콤


최유화가 선보인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엔자임 사이언스로 피부 리듬감을 깨워주는 제품으로 각질 제거, 수분 보충, 모공 케어 등 피부 사이클을 촉진시켜줘 사용 4주 후 맑고 투명한 피부*를 경험할 수 있다.


인사이트랑콤


또한, 내부 장착된 휘스크가 오일 에센스와 클리어 에센스로 분리된 두 가지 에센스 층을 잘 섞이게 할 뿐만 아니라 미세 거품을 생성해 더욱 골고루 섞인 두 가지 에센스 층을 피부 깊이 전달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랑콤


최유화의 잡티 하나 없는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준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랑콤 공식 온라인 몰과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인사이트랑콤


바쁜 하루 일상 속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로 맑고 투명하게 빛나는 피부를 완성한 최유화의 리즈 미모를 하단 영상에서 만나보자.


YouTube 'Lancôme Korea'


*23-50세 아시아 여성 54명 대상, 하루 2회 28일 동안 사용 후 진행된 사용자 자가 평가 결과,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