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 20℃ 서울
  • 18 18℃ 인천
  • 21 21℃ 춘천
  • 22 22℃ 강릉
  • 20 20℃ 수원
  • 20 20℃ 청주
  • 21 21℃ 대전
  • 19 19℃ 전주
  • 21 21℃ 광주
  • 22 22℃ 대구
  • 19 19℃ 부산
  • 20 20℃ 제주

NBA키즈, NBA 스타플레이어 유니폼 스타일로 키즈 시장 공략...'완판 행렬'

NBA키즈는 나이키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NBA키즈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올 1학기부터 등교 수업 일수가 훌쩍 늘어난 가운데 실내와 집 근처에서 입기 편한 원마일웨어가 인기를 끌면서 활동성 높은 키즈룩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여기에 코로나19로 억눌렸던 보복소비 효과까지 더해지며 아동복 업계 내 훈풍이 꾸준히 이어지는 모양새다. 


한세엠케이의 아동복 브랜드 NBA키즈는 나이키와 손잡고 협업 상품을 선보이며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컬래버 라인은 NBA 농구 유니폼 베이비 라인의 바디 수트부터 토들러와 청소년까지 착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로 출시해 소비자 선택폭을 넓힌 것이 특징이다.


상의와 하의 세트 구성으로 활용도를 높였으며, 유니폼에 NBA 인기 팀과 스타플레이어의 이름, 등번호가 새겨져 농구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까지 겸비했다. 흡한속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땀이 빠르게 배출되는 것은 물론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을 고려한 폴리 매쉬 소재로 신축성을 배가했다.


허리 밴드 안쪽에는 끈 내장 및 신축성 좋은 밴드를 사용해 체형에 맞는 편안한 착용을 선사한다. 최근 레플리카 져지와 바디수트는 전상품 모두 완판을 기록한 바 있으며, 전반적인 제품 라인 판매 신장률은 전년 동기 대비 5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