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판에는 절대 공개되지 않은 맥날 '몰티져스 라떼' 시크릿 레시피

인사이트TikTok 'sarahmargaretsandlin'


[인사이트] 원혜진 기자 = 낮 기온이 30도까지 오른 요즘, 조금만 걸어도 등으로 땀이 훅 떨어지곤 한다.


찝찝하고 더워 시원한 '당 충전'이 필요한 당신을 위해 가까운 맥도날드에서 즐길 수 있는 '시크릿' 디저트를 소개한다.


지난 7일 틱톡 계정 'sarahmargaretsandlin'에는 달콤하고 시원한 '초코바' 맛이 난다는 아이스 커피 비밀 레시피가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여성은 맥도날드 메뉴에는 따로 없는 이색적인 조합의 음료를 소개했다.


인사이트TikTok 'sarahmargaretsandlin'


아이스 커피에 휘핑크림, 초콜릿 시럽 등이 올라간 음료는 비주얼만으로도 합격이었다.


시크릿 레시피를 주문하는 법은 간단하다. 먼저 아이스 헤이즐넛 커피를 주문한 다음 초콜릿 캐러멜 시럽 1 펌프, 초콜릿 시럽 1 펌프를 추가한다.


여기에 휘핑크림 토핑을 더하고 휘핑에는 따로 캐러멜 드리즐을 추가하면 끝이다.


시원하고 쌉싸름한 커피 향에 초콜릿, 캐러멜의 달콤함이 더해져 입안을 기분 좋게 깨운다고 한다.


인사이트hip2save


또한 여성은 초코바를 통째로 넣은 듯한 맛이 난다며 당 충전 용으로 강력 추천했다.


실제로 해당 레시피는 메뉴판에는 없어 따로 주문해야 먹을 수 있다.


영상을 따라 음료를 먹어봤다는 누리꾼들은 "너무 조화롭고 맛있어서 감탄했다", "달달한데 질리지 않는 맛이다", "앞으로 이것만 먹는다"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극찬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