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주행 전 무명일 때 '대선배' 태연이 "멋지다" 먼저 응원해줘 진심 울컥했던 브브걸 (영상)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인사이트] 지동현 기자 = '역주행돌' 그룹 브레이브걸스가 선배 가수인 소녀시대 태연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26일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에는 브레이브걸스의 민영과 유정이 출연한다.


선공개된 영상에서 민영은 역주행 전부터 브레이브걸스를 응원해 준 도레미 멤버가 있다고 말을 꺼냈다.


그 주인공은 바로 태연이었다. 민영은 "2016년 당시에 저희 콘셉트가 레깅스 룩이었는데 부끄러워서 자신감이 많이 떨어졌었다"고 떠올렸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당시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태연을 만난 브레이브걸스는 앨범을 주면서 인사를 했고 태연은 이들에게 진심 어린 응원을 건넸다.


태연은 브레이브걸스에게 의상도 멋지고 노래도 너무 좋다고 칭찬했고 민영은 "되게 힘을 많이 얻었었다"고 회상했다.


해당 일화를 사전 인터뷰에서 말하면서 민영은 흐느끼기까지 했다고.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태연은 "그때 브레이브걸스를 보는데 소녀시대 데뷔곡 '다시 만난 세계' 느낌이 나더라. 트레이닝복 입고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되게 멋있어 보였다"고 말해 다시 한번 감동을 안겼다.


브레이브걸스의 역주행도 누구보다 기뻤고 "이미 난 좋아하고 있었는데 왜 사람들이 이제와서 그럴까"라는 심정이었다고 태연은 전했다.


태연의 든든한 후배 사랑이 돋보이는 tvN '놀라운 토요일'은 이날 오후 7시 40분 방송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tvN '놀라운 토요일'


YouTube '놀라운 토요일 Amazing Saturday'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