핵귀여운 '짱구+흰둥이' 굿즈로 덕후들 취향 저격한 크리스피 크림 도넛 신상 '크레용 신짱'

인사이트 Xiaohongshu


[인사이트] 김나영 기자 = 장난꾸러기 대명사 '짱구'를 좋아하는 덕후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굿즈가 나왔다.


지난 9일(현지 시간) 온라인 미디어 'foodytw'는 달달 끝판왕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세계적인 인기 캐릭터 '짱구'와 콜라보한 역대급 신상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태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이 처음 출시한 이번 신상 '크레용 신짱' 컬렉션은 개구쟁이 짱구와 말괄량이 여동생 짱아, 귀여운 반려견 흰둥이가 총출동 했다.


실제 매체가 공개한 '크레용 신짱' 실물 사진에는 오리지널 도넛과 더불어 망고, 딸기, 초콜릿, 민트 등 다양한 맛의 도넛들이 담겨 보는 이들의 입맛을 다시게 한다.


인사이트 Xiaohongshu


먹음직 스러운 도넛 위에 콕콕 박힌 애니메이션 짱구 속 캐릭터만으로도 덕후들은 심장이 뛰기 시작하지만 메인은 따로 있다.


바로 한 손에 도넛을 들고 있는 귀여운 짱구와 멍한 표정이 매력적인 흰둥이를 그대로 담아낸 음료 컵이다.


해당 음료 컵은 태국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매장에서 399바트(한화 약 1만 4,290원)에 구매 가능하다.


짱구 굿즈 실물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짱구 덕후 지갑 털려고 작정한 듯", "이건 꼭 소장각이다", "제발 국내 출시해주세요!!", "사랑스러움 그 자체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where.eat.it'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