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라춤 추는 짱구 뒷모습 모양의 푸딩 만들 수 있는 '짱구 엉덩이 푸딩 키트'

인사이트rocketnews24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사랑스러운 짱구가 "울라~ 울라~" 소리를 내며 추는 부리부리 엉덩이춤을 기억하는 이들이라면 짱구의 토실한 엉덩이도 잊지 못할 것이다.


"액션 가면 사주세요!"란 대사와 함께 울라춤을 출 때마다 흔들리는 짱구의 복숭아 같은 엉덩이는 캐릭터의 트레이드마크다.


짱구의 토실한 엉덩이는 '푸딩 키트'로까지 나와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일본에서 판매 중인 '짱구 엉덩이 푸딩'은 만드는 방법은 간단하면서 그 비주얼은 애니메이션 속 짱구 엉덩이와 똑닮아 인기를 끌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rocketnews24


한국에서도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개되며 정식 수입을 요청하는 이들이 많다.


해당 푸딩 패키지는 8세 이상 연령이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상자 안에 짱구 얼굴과 흰둥이 얼굴, 액션 가면, 짱구 엉덩이 틀이 담겨 있다. 그 옆에는 푸딩을 만들 수 있는 재료가 밀키트처럼 소포장돼있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다. 먼저 우유 300cc에 가루를 부어 잘 저어준 후 가열한다. 우유를 조금씩 넣어가며 섞는 것이 좋다. 이후 엉덩이 틀에 담아 냉장고에서 식혀주면 끝이다.


다른 틀에는 핑크빛 가루를 같은 방법으로 녹여 담아 놓으면 된다.


이후 이쑤시개 등으로 틀에 공기를 주입해 푸딩을 빼내면 토실토실 짱구 엉덩이 푸딩이 완성된다.


후기에 따르면 접시를 움직일 때마다 흔들리는 푸딩이 귀여워 웃음이 절로 나온다고 한다. 아직 한국에 정식 수입되진 않은 것으로 알려졌으나 직구 등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니 구매를 원하는 '짱구 마니아'들은 참고하자. 


인사이트rocketnews24


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kita-colle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