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서울 도심에서 즐길 수 있는 하와이와 제주도 미식 프로모션 진행

인사이트
사진 제공 = 서울드래곤시티


[인사이트] 김한솔 기자 = 호텔 플렉스 서울드래곤시티가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하와이 및 제주도 미식으로 고품격 먹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알로하 프로모션'과 '제주도 좋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먼저 '알로하 프로모션'을 마련한 모던 비스트로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은 하와이안 데코레이션 및 포토존 설치와 함께 하와이 감성을 가득 담은 브런치 뷔페 메뉴를 준비했다.


웰컴 칵테일과 함께 하와이 대표 음식인 포케 2종, 하와이안 스시롤 3종, 루아우 샐러드, 하와이안 피자, 하와이안 나시고랭, 하와이안 버거, 하와이안 BBQ 등 하와이의 특색을 가득 담은 브런치 메뉴가 차려질 예정이다.


서울 도심 속에서 하와이 미식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알로하 프로모션'은 6월 12일부터 8월 30일 주말 및 공휴일에만 운영한다.


인사이트사진 제공 = 서울드래곤시티


인터내셔널 프리미엄 뷔페 '푸드 익스체인지'에서는 우리나라 대표 섬 제주도 특산물을 활용한 미식 뷔페 메뉴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 특산물 본연의 맛을 살린 제주 참다랑어, 제주 맥주로 마리네이드한 통돼지 BBQ, 제주 황게장, 고사리밥, 고사리 육개장, 제주 당근스프, 제주 감귤 문어 샐러드 등의 뷔페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주 위트 에일 한 병을 주문하면 한 병을 추가 증정하며, 6월과 7월 두 달간 매달 2명씩 당첨자를 선정해 제주 신화월드 숙박권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주도 대표 음식을 정갈하게 차려낸 '제주도 좋아 프로모션'은 7월 31일까지 금요일 및 주말, 공휴일에 운영한다.


서울드래곤시티 관계자는 "선뜻 여행을 떠나는 데 제약이 많은 요즘 시기에 고객들이 서울 도심 속에서 하와이와 제주도의 미식 여행을 통해 휴양지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여름 전용 스페셜 뷔페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특급호텔 셰프의 노하우가 담긴 요리를 다양한 방식으로 선보임으로써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겠다"고 말했다.


'알라메종 와인 앤 다인'의 '알로하 프로모션' 및 '푸드 익스체인지'의 '제주도 좋아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